반응형

2022/08/02 3

다음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카드 4종 등장! 클라로아 업데이트 미리보기

클라로아 업데이트 미리보기 클라로바에서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카드 추가, 기능 추가, 밸런스 조정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번 업데이트 전 며칠 동안 조금씩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는 업데이트 미리보기 기간이 존재합니다. 이번에는 업데이트로 새롭게 등장하는 신카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 카드 이번에 공개된 새 카드 정보는 4종류입니다.설마 한 번에 4종류의 등장이군요! 순서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키야 고블린 코스트 3으로 되어 있어 창 고블린 등에 비해 비용이 1 높은 카드입니다. 근접이 아니라 원거리 공격을 자신하고 있는 고블린입니다.창 고블린 이상의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반면, 그다지 화력이 없는 것 같아 사용처가 마땅치 않은 것 같은 인상입니다. 또한 고블린이라서 hp는 낮습..

카테고리 없음 2022.08.02

섀도우버스 ′덱′의 기본 명칭과 용어 해설

【 초보자 가이드] 덱을 작성할 때 자신이 어떤 공격에 뜻을 두는가에 주목하는 분류(카테고리)가 바뀝니다. 초보로서 우선은 기본 부분을 줄여나가도록 합시다! 아그로 아그로(Aggro)는 속공형(Hastetype)의 데크를 말합니다. 페이스도 아그로의 카테고리로 묶여 있습니다. 요컨대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공격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데크입니다. 섀도우버스의 경우에는 저비용과 질주나 병사를 추가하는 능력을 이용해 장의 팔로워를 늘리고 직접 상대 리더를 겨냥해 돌진하는 특공성이 요구됩니다. 초반에 이끼가 없도록 카드를 엄선해서 짤 필요가 있습니다. [메리토] 짧은 턴으로 결판을 낼 수 있으므로, 사뿐히 이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 [단점] 5턴 이후의 중반까지 상대를 추락시킬 목표가 서 있지 않은 경우는, 종반에..

카테고리 없음 2022.08.02

크라쿠라 ′TH3′ 공략!!타운홀별 공략 정보

타운홀레벨3 (th3) 타운홀 레벨3(th3)에서의 추가 시설, 배치, 우선도 등 공략 정보를 소개합니다. th3 정보를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공략하여 th4를 목표로 합시다! th3 유닛 타운홀 레벨2에서는 이하의 유닛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바바리안 레벨2 · 아처 레벨2 · 고블린 레벨2 · 자이언트 레벨1 · 월브레이커 레벨1 ※어둠의 막사, 히어로는 아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바바리안, 아처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또 th3에서는 월브레이커가 개방됩니다. th3로 건설할 수 있는 건물 건물 몇 개를 지을 수 있게 됩니다. • 대포 × 2 최대 레벨 4 • 아처 타워 × 1 최대 레벨 3 • 박격포 × 1 최대 레벨 1 • 벽 × 50 최대 레벨 3 대포의 개수가 2가 되고 아처 타워와 함께 ..

카테고리 없음 2022.08.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