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04 15

′데굴데굴′로 어디까지 굴러가지!

′데굴데굴′ 앱으로 놀자! 수수께끼의 인기인 「데굴데굴 모코」의 게임을 소개합니다.데굴데굴 이런 게임은 오로지 언덕을 굴러다니는 게임입니다.인기 게임 실황자 ′도코′의 게임 제2탄으로서 등장했습니다. 뒹굴뒹굴 게임하는 법 탭하면 갑자기 게임이 시작됩니다.설명 없이도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탭을 하면 점프를 합니다.장애물을 피하면서 언덕을 계속 굴러갑니다.탭을 두번 하면 더블로 점프합니다. 언덕을 계속 구르면 점점 속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점점 바빠집니다. 장애물을 피하고 골드를 얻으면서 나아갑시다! 무대 배경은 플레이할 때마다 바뀝니다.계속 외형이 같은 단조로운 게임이라면 금방 싫증이 나니까요. 장애물에 부딪힌 경우는 리트라이 할 수 있지만, 코인을 계속 지불한 후 ′컨티뉴′할 수도 있습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클라로와 보물상자 입수 확률, 울트라레어 보물상자 등 보물상자 종류를 해설!

울트라레어 보물상자를 포함한 클라로와 보물상자 종류 클라로와에서는 울트라레아 보물상자, 슈퍼 마법 보물상자, 거대 보물상자 등 수많은 종류의 보물상자가 존재하고 있습니다.각각의 입수 확률이나 방법(과금/무과금), 내용물(골드/카드 매수/확정 레어)에 대해서도 다릅니다. 이번에는 보물상자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울트라레어 보물상자 [입수] 숍 세일에서의 과금/구매 or 통상 드롭[내용물] 골드 등은 없다고 하지 않고, 울트라 레어 카드 중 1매만 들어 있습니다!입수 가능한 울트라 레어가 1 장 들어 있기 때문에, 기대하고 열어 봅시다! [언록]샵에서 구입하는 경우는 이미 입수할 수 있고, 통상 드롭의 경우는 24시간 [확정 레어]울트라 레어x1울트라 레어 카드 중 하나가 들어 있는 최강의 보물상자입니다.내용..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클라로와 ′아레나 4′ 추천 데크를 사용해 공략하자!

클라로와 ′아레나4′ 공략 정보! 추천 덱도 소개! 클라로와 아레나 4에서 추천하는 데크 편성을 소개합니다.추천덱으로 아레나4를 공략하여 다음 아레나를 목표로 합시다! 호그프리 [개요] 아레나4에서 개방되는 ′호글라이더′와 ′프리즈′를 사용한 전술 호그프리입니다.호글라이더로 상대 타워에 돌격하여 적이 요격용으로 내놓은 유닛을 한꺼번에 플리즈시킵니다.그러면 프리즈가 효과가 있는 동안 보 호글라이더는 상대 타워를 문어 때리기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꿀팁] 프리즈 거는 방법과 타이밍이 중요합니다반드시 상대 타워와 상대의 요격용 유닛을 끌어들이도록 합시다.또한 거는 타이밍이 늦으면 호글라이더가 당하고 플리즈만 걸리는 최악의 패턴이 되므로 주의합시다.후속 유닛에서 상대의 예 적용 유닛을 처리할 수 있으면 최..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그림그리기! 심리테스트 앱으로 당신의 마음 마루하다카

그림 그리기 심리 테스트 ′날름 쓰면 네 마음 마루하다카!?′ 그림 그리기 심리테스트 앱을 소개해드릴게요.앱상에서 그림이나 도형을 쓰면 당신의 심리가 마비됩니다! 혼자서 시험해 자신의 심리를 확인해도 좋고, 친구들끼리 놀아봐도 분위기가 고조될 것임에 틀림없는 앱입니다!! 이번에는 사용법부터 이용까지의 흐름을 소개하겠습니다! 그림그리기 심리테스트에서 놀아보자! 그림그리기! 심리테스트에서 빨리 놀아봅시다.앱을 설치하고 켜세요. 시작 페이지 이쪽이 그림그리기!심리 테스트 시작 페이지가 되어 있습니다.「시작 버튼」과 「리뷰를 쓰기 위한 링크」 「사운드의 on/off」라고 심플한 스타트 페이지로 되어 있습니다. 그럼 시작 버튼을 눌러서 앱을 통해 놀아봅시다! 문제의 일람 문제 목록이 표시됩니다.총 60문제의 문제..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아레나 3 공략! 클라로와 아레나 3에서 개방되는 바바리안이나 오두막을 사용한 추천 데크 편성을 소개

클라로와 아레나 3 공략 클라로와 아레나 3에서는 바바리안이나 오두막이나 크로스보우 등 강력한 카드가 개방됩니다. 그것들을 사용한 덱으로 ′옥수수 덱′이나 크로스 보우로 원거리에서 클랜 타워를 공격하는 덱 등 독특한 덱을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레나 3 도달에 필요한 트로피 정보와 보물 상자의 내용, 카드 정보, 추천 데크 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레나 3의 기본 정보 아레나 3에서는 승리 골드는 전 아레나에서 2골드가 올라 ′9골드′가 됩니다. 점점 올라왔네요. 다만 하루에 획득할 수 있는 승리 골드는 20회까지로 정해져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다음은 클랜에 대한 기부 및 기부 요청입니다만, 이 곳은 전 아레나와 다를 바 없습니다. ·요청사항은 노멀카드 x10, 레어카드 x1 ·기부는 노멀..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섀도우버스가 글러블과 동시 콜라보! 한정 아이템을 GET하자!

이번 콜라보 캠페인의 매력 싸이게임즈가 선사하는 두 개의 인기 게임 앱 쉐도우버스와 그랑블 판타지가 꿈의 콜라보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Shadowverse에서는 한정 미션 추가 그랜블 판타지에서는 한정 스토리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뭔가 각각으로, 이번 기회에 밖에 입수할 수 없는 한정 아이템등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것 같아서, 팬에게는 간과 엄금의 내용이 되고 있습니다. 글러블 이벤트 내용 정리 개최기간 : 2017년 2월 22일 18:00~2월 28일 20:59까지 섀도우버스에서 인기 있는 리더 ′아리사′와 ′루나′가 글러블의 세계에 등장! 이벤트 한정 스토리를 클리어함으로써 SS 레어 소환석 ′벨엔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리사′와 ′루나′도 한패가 될 것 같으니 어떻게 플레이..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이번에는 그녀에게 행복을-타임다이어리-분기탐색형 노벨게임이 재미있다!

이번에는 그녀에게 행복을-타임다이어리로 놀자! 이번에는 그녀에게 행복을-타임다이어리는 지금 인기 급상승중인 분기탐색형 노벨게임입니다.게임 진행 중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여러 종류의 엔딩을 목표로 게임을 진행하겠습니다. 이번엔 그녀에게 행복을 시작 페이지 스타트 페이지에서는·처음부터·계속부터·분기맵부터 시작하는·엔딩 일람이라고 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또 상단의 ′?′에서 노는 방법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합시다! 처음부터 놀다 게임은 라인 같은 앱에서 톡을 하고 있는 화면에서 스크롤하여 진행합니다.중간 선택지가 있으므로, 그 때는 선택지 중 하나를 탭하여 게임을 추천합시다. 분기 지도는 선택사항이 있을 때마다 표시된다 중간 분기 포인트는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나중에 같은 포인트로 다른 선택지를 ..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섀도우버스의 ′룸매치′는 트위터를 추천!

룸매치는 루피를 많이 받을 수 있니? 여러분은 미션 말고도 어티브먼트도 신경써서 클리어하고 계신가요? 미션 메뉴에는 세 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미션 매일 소화함으로써 새로운 미션이 추가됩니다. 그것을 매일 꾸준히 소화함으로써 루피나 레드에테르 카드 팩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계 BP보상배틀의 랭크 매치에서 승리해 얻은 BP(배틀포인트)를 특정 몇 벌 때마다 티켓이나 카드팩루피나 레드에테르 등 조금 호화로운 아이템을 점점 받을 수 있는 기쁜 매월 보너스 같은 것입니다. · 어치브먼트 데일리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미션이나 먼슬리에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누계 BP 보수와는 달리 섀도우 버스를 플레이한 토탈의 공적으로 아이템이나 칭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어치브먼트에서는 굉장히 기쁜..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의 대처법 및 로그인 방법

인스타그램에 로그인이 안될때 인스타그램에 ′로그인 할 수 없는′ 문제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했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을 할 수 없으면 이상하게 초조해지고, 몇번이나 패스워드를 넣는 것은 귀찮아... 그 결과 로그인을 할 수 있으면 아직 좋지만, 몇번을 해도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정말로 곤란합니다. 거기서 이번에는 인스타그램에 「로그인 할 수 없다」 때에 생각할 수 있는 가능성이나 대응의 방법에 대해 소개해 가겠습니다. 앱에서는 등록 및 로그인 주변이 가장 시간이 걸리는 곳으로, 거기서 문제가 생기면 귀찮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할 수 없을 때 이 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또 이번 실제의 화면의 스쿠쇼를 사용해 소개를 해 갑니다만, iPhone의 실제 기기를 사용해 스쿠쇼를 취하고 있습니다. An..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클라로와 정기 이벤트 ′클랜 보물상자′에 대한 해설!

클랜 보물상자가 뭐야!? 클랜 전원이 참여하는 이벤트! 클랜 보물상자 이벤트는 클라로와에서는 보기 드문 클랜 전원이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크라쿠라의 클랜전과 같은 클랜끼리의 싸움이 아니라 클랜에서 일정시간 내에 멀티로 크라운을 모아 그 총수에 따라 클랜 보물상자의 내용물이 호화로워진다(클랜 보물상자의 최대는 레벨 10)는 이벤트입니다. 따라서 클랜에서는 구성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유리해지는 이벤트로 클랜의 결속력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클랜 멤버들의 획득 트로피를 각각 볼 수 있다 클랜 보물상자 이벤트 중에는 클랜 페이지에 각 멤버의 공헌도(순위)와 획득 크라운을 랭킹 형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클랜에 따라서는 할당량이 있거나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이쪽에서 멤버가 참가하고 있는..

카테고리 없음 2022.08.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