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05 15

Wantedly People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명함 앱 소개

Wantedly People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명함 앱 일에 있어서 명함을 주고받는 비율이 많은 사람은 꽤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 교환한 명함은 어떻게 관리하세요? 명함을 그대로 파일로 정리하거나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연락처에 수타로 입력하는 등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명함파일은 사용할 때 찾는 번거로움이 있고, 연락처에 입력하는 것도 첫 번째 수타가 귀찮죠. 그럴 때 편리한 것이 바로 이 앱 ′Wantedly People′입니다. Wantedly People은 100만 명의 사용자 수를 자랑하는 무료 명함 관리 & 연락처 앱입니다.스마트폰 카메라로 명함을 촬영하는 것만으로 명함을 스캔해 즉시 데이터화해 줍니다.명함 스캔은 무려 한 번에 10장까지 가능하다는 처리 능력을 지녔고 촬영도 한순간...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유튜브 영상을 즐겨찾기에 추가하는 방법!

유튜브에 마음에 들거나 북마크 기능이 있어? 평소에 유튜브를 보다가 ′아 이거 마음에 들고 싶다′ 이런 생각 안 드셨나요? twitter나 인스타그램에서도 좋아요라는 즐겨찾기 기능이 있는데 굉장히 편리하죠. 이 기능은 자신의 마음에 드는 게시물이나 동영상을 마음에 들어 언제든지 볼 수 있도록 등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즐겨찾기에 등록해 둠으로써 일일이 자신의 마음에 들었던 투고를 찾아 찾아가지 않아도 즐겨찾기 페이지에서 원활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YouTube에도 즐겨찾기 기능은 부착되어 있는지 체크해 봅시다! 유튜브에서 좋아하는 건 ′나중에 볼래′? 유튜브에서는 ′나중에 보기′라는 항목이 마음에 드는 것에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나중에 보는데 추가해 놓음으로써 자신이 보고 싶은 동영상을 언..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유튜브 앱의 캐시를 삭제하자!캐시를 삭제하면 어떻게 되니?

유튜브 캐시란 앱판의 YouTube를 사용하고 있을 때에, 동작이 듬뿍 들어가 있다·검색 결과의 표시가 느리다·동영상이 각이 붙거나 재생할 수 없는 상태가 된 적은 없습니까? 이것은 스마트폰이나 YouTube 서버나 네트워크가 좋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만, 앱에 쌓인 현금 때문에 일어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캐시란 단말기에 임시 보관되어 있는 파일을 말하며, 자주 사용하는 데이터를 ′캐시′로서 스토리지에 저장해 다음 번 이후 이용함으로써 매번 통신하거나 데이터를 읽는 수고를 덜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럼 그 캐시를 삭제하면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사실 캐시는 장점뿐만 아니라 끝없이 계속 쌓이기 때문에 스토리지 용량을 압박하고, 그 때문에 동작이 무거워지는 리스크도 있습니다. 캐시가 너무 많이 쌓..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유튜브의 슈퍼챗(스파차)이란? 방식

YouTube의 슈퍼 채팅(스파차)이란? 누구나 쉽게 영상 투고를 할 수 있는 YouTube.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며 수익을 얻고 있는 유튜브는 이제 하나의 직업으로 인지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유튜버의 주 수익으로 ′광고 수입′, ′기업 안건(타이업)′ 등이 유명한데 2017년에 이르러 유튜버의 새로운 수입 방법인 ′슈퍼챗′이 추가되었습니다. 기타 유튜버 수익에 관한 상세 기사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유튜브에서는 유튜버는 광고수입을 얼마나 받을 수 있어?구조를 해설! 근년, 젊은이 사이에서 주목을 끌고 있는 동영상 투고 사이트 「YouTube」. 그리고 YouTube상에서 동영상을 투고해, 수입을 얻고 있는 사람을 유튜버라고 부른다.이번에는 유튜버가 수입을 얻고 있는 구조인 광고수입에 대해 설명하겠습..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유튜브 자동 재생 끄는 법! 마음대로 재생되는 것을 정지하자!

유튜브 자동 재생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재생하고 그 영상이 끝나면 다른 동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는 ′자동 재생 기능′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의 동영상 시청 이력을 바탕으로 연관성이 높은 동영상을 계속 재생해 주는 기능입니다. 이미지와 같이 동영상 시청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다음 동영상에 대기화면이 되고 그대로 기다리거나 중앙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동영상으로 넘어갑니다.카운트다운은 10초 정도이며, 그 사이에 취소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재생기능의 장점은 시청이력을 바탕으로 동영상을 재생해주기 때문에 따로 검색 등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동영상을 TV감각으로 재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자신이 보던 동영상과 전혀 다른 장르의 동영상 등도 마음대로 재생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클라로와「샵」이 리뉴얼! 카드는 한번에 구입!

클라로와 숍 클라로와 ′샵′ 하면 예전에는 카드를 매일 한 장 한 장 구입할 수 있었고, 노멀 레어라면 어느 정도 매수를 사도 기부를 하면 특별히 해야 할 일도 있어 일과처럼 매일 구입하는 분들도 많았던 기능이었습니다. 이전 클라로와 숍 사양은 아래 기사를 확인해주세요. 꼭 이득이 될 거야!?클라로와 샵 카드는 구입해야 하는가? 클라로와 샵 카드를 구입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꼭 봐주세요!숍의 설명과 구입으로 「분명히 이득을 보는 정보」를 정리했습니다.무려 세일에서 울트라 레어 보물상자도 출현! 클라로와 매장이 리뉴얼! 2017년 10월 업데이트로 클라로와 매장이 리뉴얼되었습니다! 샵을 방문하면 ′데일리 세일′이라는 제목과 함께 마음 한없이 반가운 고블린이 마중을 들어준다. 리뉴얼로 인해 기존에 한 장..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유튜브에서 지역 한정 동영상을 차단해서 보는 방법!

유튜브에서의 지역 한정 동영상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보려고 했는데, ′사시는 지역에서는 저작권상의 문제로 권리 소유자에 의해 차단되고 있습니다.′ 혹은 ′이 동영상은 거주 국가에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라고 표시되어,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다…와 같은 경우를 만난 적은 없습니까? 인터넷에서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가 이 경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트위터에서도 이런 고민의 목소리가 많네요. 한쪽 동영상은 우라와 레즈가 활약하고 있는 동영상인데, 왜 일본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없을까요? 시청할 수 없는 원인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첫 번째는 유튜브가 지역 한정으로 블록을 걸고 있는 경우입니다. 유튜브 도움말을 보면 아래와 같은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동영상의 소유자가 특정 국가..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Youtube에서 검색할 수 없는 경우의 원인과 대처법을 해설! 오류·오류?

YouTube에서 검색이 안된다 유튜브에서 동영상 검색을 하려고 했을 때 이상한 거동이 생겨서 검색이 안 된 적은 없습니까? 유튜브에서는 과거에 ′검색 양식에 문자를 입력할 수 없다′ ′검색 양식에 마우스 커서를 맞춰도 반응하지 않는다′ ′문자 입력 중에 스페이스 키를 눌러 변환하려고 하면 페이지가 리로드 된다′ 등의 오류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또, 근년에는 「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고 하는 에러 표시나 「읽기 에러」라고 표시되어 검색할 수 없게 되는 불량이 몇번인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때 마음에 드는 것은 재생목록이나 북마크에 넣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 이외의 동영상은 검색해서 찾지요. 하지만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원하는 동영상에 도달하는 것도 어려워집..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유튜브에 올릴 동영상의 화면 사이즈는 어떻게 하면 돼?

유튜브에 올릴 동영상의 화면 크기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 할 때의 화면 크기에 대해 어느 정도의 화면 크기가 적정한지 알고 계십니까? Youtube에 업로드할 경우 권장되는 해상도(화면 크기) 가이드라인이 있으므로 이번에는 그것을 소개합니다. youtube에서 추천하는 동영상의 화면 크기 목록 Youtube에서 권장되고 있는 이미지 사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2160p : 3840x2160 ·1440p : 2560x1440 ·1080p : 1920x1080 ·720p : 1280x720 ·480p : 854x480 ·360p : 640x360 ·240p : 426x240 이러한 화면 크기로 인코딩하여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유튜브 플레이어에 딱 잘 들어갑니다. 덧붙여서, 화면 크기가 큰 동영상은 비트레이..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유튜브 재생목록 플레이리스트 동영상을 일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유튜브 동영상을 일괄 다운로드하다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아 저장하고 싶을 때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YouTube의 동영상의 다운로드에 대해서는 아래의 기사로 한 번 정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저장하자!크롬 등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 정리! 유튜브 동영상에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이 사라져 버린 경험을 해본 사용자가 적지 않을 것입니다.이 기사에서는 YouTube의 동영상을 Chrome등의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사용해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해 저장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서비스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경우 동영상을 1 개씩 밖에 다운로드 할 수 없기 때문에 번거..

카테고리 없음 2022.08.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