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09 15

LINE 무료통화 벨소리 변경 및 설정하는 방법!

LINE 무료통화 벨소리 뭐라고 설정해? LINE에서 무료 전화가 왔을 때 나오는 멜로디를 알고 계십니까? 의외로 못 먹는다는 분들이 많은 그 멜로디.사실 LINE 무료 전화가 왔을 때의 벨소리는 원하는 벨소리로 설정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라인 착신음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라인뮤직으로도 변경 가능해! 사실 LINE 벨소리, 기본 벨소리 이외에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LINE의 ′알림소리′는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무료통화 벨소리′를 변경할 수 있는지 몰랐다!는 사람이 의외로 많습니다. [LINE 뮤직]이라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고 있으면 원하는 음악에 벨소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라인 뮤직이 뭐야? ·LINE이 제공하는 정액 음악 전달 서비스 ·앱을 경유하여..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LINE 생일 설정 방법!생일을 설정하면 어떻게 될까?

■ 2020년 6월 8일 수정 LINE 생일 설정 방법 라인 생일 비공개 설정 방법 생일 통지에 대해서 생일축하 방법 수정 LINE 생일 설정 LINE에서는 프로필에 생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생일을 설정할 수 있게 된 것은 2016년부터로 비교적 최근에 구현된 설정 항목입니다. 그리고 2017년부터 생일카드 기능이 구현되어 라인 상에서 친구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게 되고, 자신의 생일에는 친구들의 축하를 받는 등 기쁜 깜짝 기능이 되었습니다. LINE으로 생일을 설정하는 장점, 단점 위에 적은대로 생일카드 기능이 구현됨에 따라 라인에서 생일을 축하받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직장인 유저분들은 생일이든 평일이든 평범하게 일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럴 때든 라인에서 ′생일 축하해!′..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LINE의 키마크의 의미는?Letter Sealing을 활성화하여 잠그는 방법!

Letter Sealing이 유효한 토크룸에서는 잠금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LINE을 이용하다 보면 ′Letter Sealing이 유효한 토크방에서는 잠금 아이콘이 나타납니다.′라는 알림을 볼 수 있다. 이 ′Letter Sealing(레터 실링)′이 뭐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키 아이콘이라서 뭔가 보안에 관한 중요한 설정이거나 혹시 차단되었니?등등 많은 생각을 하게 되잖아요. 이 기사에서는 원래 레터 실링이란 무엇인가, 열쇠 마크가 붙어 있으면 어떻게 되는가?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열쇠 마크가 붙는 Letter Sealing(레터 실링)이 뭐야? 대충 설명하자면 레터 실링이란 암호화하여 LINE톡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채팅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 암호화하고 있기 때문에 라인 운영 ..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LINE 사다리 복권 만드는 법·방법을 해설!

LINE의 사다리 복권 기능 LINE에서 사다리뽑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도 모릅니다. 그 기능은 사다리 뽑기 이외의 아무것도 아닙니다. 일대일톡방이나 단톡방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톡방에 참여하고 있는 사용자가 참가자가 되겠습니다. 사다리복권 결과는 자동 생성! 원망 없음입니다. 이럴때 써보자!!!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은 많이 있습니다. ·매출의 역할 분담을 하고 싶다. 이번 회식의 간사를 결정하고 싶다. ·후보의 가게가 몇 개 있지만 결정되지 않는다. 신년회 게임의 팀이나 순서를 정하고 싶다. ·클래스 친구와, 캔 주스 내기 승부하고 싶다. 등등... 그리고, 만드는 법·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LINE 사다리 복권 만드는 법 ①사다리뽑기를 만들고 싶은 토크 화면을 엽니다. 2명이도 가..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gmail 로그인 및 로그아웃 방법! [PC/스마트폰]

gmail 로그인 및 로그아웃 편리한 메일 서비스인 gmail은 구글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Google 어카운트만 있으면 자신의 PC나 스마트폰 이외에도, 직장이나 학교·PC방의 PC로도 로그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 곳에서 gmail로 로그인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로그아웃을 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직장이나 학교 등의 컴퓨터에서 gmail을 이용하면 로그아웃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느냐 하면 데이터가 남아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당신의 gmail에 접근할 수 있다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확실히 로그아웃을 하도록 합시다.로그아웃을 통해 외출한 곳에서 gmail이 필요할 때에도 원활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gmail 로그인 로그아웃 방법에 대해..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라인친구 계정을 다른친구에게 소개하고싶을때 알려주는법!

라인친구 계정을 다른친구에게 소개하고싶어 평소에 LINE을 사용하고 있어서, 친구가 ′OO의 계정을 가르쳐줘!′라는 말을 들은 적이 없습니까?현재 라인에서는 친구추가 방법이 많은데 정작 친구의 계정을 다른 계정으로 알려준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라인에서는 친구 검색을 할 때 아이디 검색이 필요합니다.친구 아이디 기억하시나요?꽤 어카운트 이름은 기억하고 있어도 아이디는 모른다,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대상 친구의 아이디를 몰랐던 경우는 일부러 물어본 후 친구에게 알려주고 아이디를 쳐서 검색을 받게 됩니다.왠지 공정도 많아서 귀찮은 느낌이 들어요.또한 대상 친구가 아이디 검색을 허가 설정으로 하지 않았을 경우 애초에 다른 계정은 검색할 수 없습니다. 그럴 때, 아이디를 ..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라인톡 배경 디자인 바꾸는 방법 정리!

라인 톡화면 배경 디자인이라니? 라인 중에서도 가장 자주 보는 것이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는 대화방입니다.그런 LINE의 토크룸 배경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LINE 안에 있는 배경 소재는 물론 자신의 스마트폰에 있는 취향의 이미지나 촬영한 사진도 배경으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진이 배경에 항상 표시되도록 하는 것도 좋고, 친구나 그룹의 이미지에 맞는 이미지로 만드는 것도 좋고, 여러가지 사용법이 있습니다. 바꾸는 방법에는 [개별설정]과 [일괄설정]이 있으므로 각각 설명해 나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개별 대화방 배경 디자인 바꾸는 방법 「남자 친구와는 추억의 사진을 배경으로 하고 싶다!」 「공통의 취미의 그룹에는 관련되는 화상을 설정하고 싶다!」라고 하는 희망이 있..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유튜브의 ′당신 추천′ 삭제 및 숨기는 방법!

유튜브의 ′당신 추천′ 유튜브에는 ′당신 추천′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이름 그대로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시청한 동영상의 시청 내역을 바탕으로 유튜브가 당신이 좋아할 동영상을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에 맞을 것 같은 동영상을 자동으로 표시해주기 때문에 검색하지 않아도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 추천′은 매우 편리한 기능이긴 하지만 실제로 그다지 좋은 평판을 듣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시청 이력에 근거해 여러가지 동영상을 표시하지만 그것이 따로 보고 싶은 장르의 동영상이 아닌 경우가 종종 있거나, 1회라도 특정 장르의 동영상을 보면 바로 관련된 동영상을 표시하는 기능이 어댑터가 되어 무서운 것 보고 싶어서 공포 동영상을 1회 보면 그 이후 당신에게 추천하..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LINE으로 표시되는 「unknown」의 의미 해설!

LINE으로 표시되는 unknown이란? LINE을 사용하고 있으면, 때때로 볼 수 있는 것이 ′unknown′이라는 표시입니다. 토크 화면에서 이 ′unknown′이 표시되는 것을 본 사용자가 적지 않을까요? unknown을 읽는 법은 ′안노은′으로 번역하면 ′미지·모른다′라는 뜻의 단어입니다. 왜 모르는 사용자가 톡화면에 있을까요?원래 unknown이라니 사용자가 친구로 추가되어 있어도 괜찮은가?라고 하는 것도 궁금하죠. LINE으로 표시되는 unknown의 의미는? 누군지 모르는 이 unknown의 정체는 ′계정을 삭제한 사용자′입니다. 계정을 삭제하면 LINE의 등록 정보가 사라지기 때문에 unknown으로 표시되는 것입니다.예를 들면 친구가 기종변경시에 새롭게 계정을 다시 만들거나 LINE의 데..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페이스북 팔로우 정리!팔로워/친구 차이·그만두면 알림이 뜬다?

페이스북 팔로우 팔로워란? 페이스북 하면 친구신청이나 친구추가 등 팔로우라는 단어보다는 친구라는 단어를 연상시키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요? 원래 페이스북 팔로우란 무엇인지, 팔로우를 하면 어떻게 되는지, 어떤 때 팔로우를 하는지 등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 팔로우 하면 어떻게 돼? 페이스북의 팔로우를 실시하게 되면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 것일까요? 팔로우를 하면 팔로우한 상대의 투고가 당신의 타임라인에 흘러 나옵니다.요컨대 상대방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가지 않고도 게시물을 볼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팔로우를 주고 있는 사람을 팔로워라고 부릅니다. 팔로우(follow)는 일방적으로 상대의 투고를 볼 수 있습니다만, 상대의 타임라인에는 당신의 투고는 흐르지 않습니다.친구신청을 하고 친구가 되면 서로를 팔로우하..

카테고리 없음 2022.08.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