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가지 고지 방법을 선택할 수 있고, 연찬성도 높고 재미 만점! 그리퍼티 [GP] 남국이야기를 플레이해 보자!

DKel 2022. 8. 3. 09:38
반응형
캐치프레이즈는 이것이 완전 고지의 진화계.전통의 순찰등이 빛난다!
출처 : http://www.olympia.co.jp
파치스로 남국 이야기
반짝반짝 빛나면 대박과 알기 쉬운 게임성으로 사랑받는다©올림피아 기종.이번에 그리퍼치[GP]에서 등장한 것은 2016년 3월 28일에 파치스로 홀에 도입된 남국이야기입니다.그 게임성이나 시스템은 어떻게!?
연찬 성능도 높고!손에 땀을 쥐는 보너스 후 32G!
출처 : http://slotkaisekizyouho777.blog.fc2.com
큐인 소리가 울려퍼진다!
남국이야기는 보너스 후 32G 이내로 연찬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그러므로 보너스 후에 즉시 야메하는 것은 엄금!32G 이내에 순찰등이 빛나기를 기대하자!완전 고지 타입이므로 레버 온 순간 대박 확정! 글리퍼티는 오토 기능이 있습니다만, 32G 이내는 OFF로 하여 두근두근함을 맛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번에는 3가지 고지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출처 : http://pachisrock.com
취향에 맞게 선택하자!
그리고 주목하는 기능이 고지 타입 변경 기능입니다.그리퍼치의 남국이야기 앱에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큐인고지 · 나비램프고지 · 깜짝공지 3가지가 있습니다.큐인 고지는 친숙한 파트 램프가 큐인 큐인이라고 하는 고지이고, 나비 램프 고지는 릴 좌우에 붙어 있는 나비 램프가 조용히 점멸합니다(오키도키의 히비스커스 점멸과 같은 느낌). 그리고, 서프라이즈 고지는 당첨되는 순간에 블랙 아웃하는 놀라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너스 합산은 설정 6에서 1/90.5라는 경이로운 숫자!
출처 : http://manmai-slot.blog.jp
첫 타격이 가볍다!
남국이야기는 초박도 가벼워지고 있습니다.설정 6의 보너스 합산은 1/90.5이므로 당첨되기 쉽고 연찬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정 1에서도 보너스 합산은 1/134.3으로 되어 있으므로 저글러의 높은 설정 수준입니다.
프리즈도 있어♪
출처 : http://slotkaiseki.jp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남국이야기의 프리즈 확률은 1/65536
확률은 매우 낮아져 있지만 플리즈도 있어요.그 혜택은 매우 강력! 당기면 폭련은 불가피!?
글리파치에서 무료로 놀자!
출처 : https://play.google.com
남국이야기를 플레이하기 전에 등록하자!
글리퍼치[GP] 남국이야기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글리퍼치 본체 앱 설치도 필요하므로 플레이하기 전에 등록해 둡시다.등록은 무료로 할 수 있고, 처음 가입하는 분에게는 여러 가지 혜택이 따라 옵니다. 또한 플레이에 필요한 ′빠치돌′은 없어지면 하루 한 번 오전 5시쯤 3,000빠치달러 정도 자동 보충되므로 무과금이라도 ′운′과 ′끈기′와 ′테크닉′으로 늘립시다!
다운로드 크기도 작음
또, 설치시에 필요한 용량도 작은 편이기 때문에, 데이터 통신량을 신경 쓰는 분도 안심입니다.최근의 파치스로 앱은 몇 기가 이상의 물건이 많지만, 글리파치의 남국 이야기라면 ′약 400MB 정도′로 본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 연출을 즐길 수 있고 용량이 작은 파닥파닥 앱을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실제 홀과 같은 받침대 선택도 가능하다!
출처 : http://sp777.web.fc2.com
버추얼홀에서 대 선택을 하자!
그리퍼치[GP]에서는 버추얼 홀에서 괜찮은 받침대를 고를 수 있습니다.홀에서 대 선택을 하는 것과 같은 감각으로 회전 수와 대박 횟수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감이나 읽기를 살려 좋은 대를 GET하자!
아이템이 가득해 초보자도 상냥하다!?
출처 : http://sp777.web.fc2.com
매일 로그인만 해도 초강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글리퍼치[GP]에서 패치들을 쉽게 늘리기 위한 기술로 매일 로그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매일 로그인하면 파치돌과 뽑기권, 보너스 직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때는 5일 정도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보너스 직격권이나 확률 파괴 카드(보너스 확률이 상승한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파치돌을 늘리기 쉽습니다. 그리퍼치[GP] 남국이야기를 많이 치고 싶으시면 로그인 보너스를 활용해 보세요.
정리
출처 : http://pachibaka.com
스마트폰으로 놀 수 있는 남국이야기는 대량 구매 앱으로도 즐길 수 있지만, 대량 구매 앱이라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720엔의 돈이 소요됩니다.그것이 글리퍼치[GP]라면 ′기본 무료′이므로, 꼭 글리퍼치[GP]쪽의 남국이야기를 플레이 해 보세요! 무료라도 그래픽은 깨끗하고, 오토기능이나 데이터 카운터기능, 백라이트 상시점등기능 등 기능면에서도 충실해요! 둥글고 재미있게 남국이야기를 하며 쾌적한 스마트폰 탁탁 라이프를 보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