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arahah는 뭐라고 읽니?읽는 법이나 발음 해설!

DKel 2022. 8. 6. 03:05
반응형
사라의 읽는 법이나 발음은?
요즘 유행하는 익명 메시지 앱이 ′Sarahah′입니다.

아라비아 태생의 이 앱은 해외에서 유행하면서 트위터나 Instagram 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앱이 되었습니다.그 사라하가 일본에서도 붐을 이루고 있습니다.

Sarahah의 자세한 정보와 도입방법은 아래 기사도 참고해 보세요.
Sarahah 신규 등록 방법 및 시작 방법 설명!
일본 SNS상에서 유행을 보이는 Sarahah의 신규 등록 방법 및 시작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익명으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받을 수 있는 사라하 시작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이 기사를 참고하여 신규 등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SNS에 홍보하는 방법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인기가 많은 Sarahah입니다만, 들어본 적이 없는 철자로 어떻게 읽는지 알기 어렵네요.

다른 SNS의 이름은 「Facebook(페이스북)」 「LINE(라인)」처럼 읽는 방법이 알기 쉽고, 이름으로부터 의미가 전해지는 명칭이 많은 가운데, 「Sarah」는 보기만 해도 읽는 법과 이름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더 적다고 생각합니다.부끄럽지만 필자는 Sarahah를 처음 ′사라하?′, ′사라하′ 등으로 읽어버렸습니다.

이대로는 안절부절못해서 Sarahah를 읽는 방법과 의미, 그리고 발음을 알아봤습니다.
Sarahah의 읽는 법과 의미
사라하 읽는 법과 의미에 대해 알아보니 사라하 읽는 법은 사라하로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그리고 뜻은 ′정직한 자′라는 뜻이래요.Sarahah는 원래 아랍어로 ′راحة′라고 씁니다.아랍어이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익숙하지 않고, 철자를 봐도 읽는 법이나 의미를 알기 어렵다는 것이군요.
개발자 자인 알 아비딘 타우피크는 ′말싸움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직장에서 의견을 말하기 쉽게 하는 디지털판 투서함을 만들고자 했다′고 떠올렸다며 ′동료·친구들로부터 정직한 피드백을 익명으로 받아냄으로써 강점과 개선해야 할 부분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이 앱의 강점은 바로 ′사하(정직자)′의 의미에 걸맞게 돼 있습니다.
Sarahah 발음
Sarahah의 읽기와 의미는 잘 알겠습니다. 그런데 원래는 아랍어이기 때문에 발음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그래서 바로 사라 발음하는 동영상이 없는지 살펴본 결과 사라의 개발자가 출연하고 있는 동영상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동영상의 1:05초 쯤에 ′살라허′라고 발언하고 있는 걸 알 수 있을 거예요.아랍어든 영어든 읽는 법은 사라하든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발음할 때는 ′살라허′ 이렇게 펴는 느낌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