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araha에 로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법에 대해 설명!

DKel 2022. 8. 6. 03:07
반응형
장애가 발생하여 Saraha에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2017년 11월 28일 오전 7시경부터 스마트폰 앱 사라에 로그인하지 못하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앱을 켜도 강제로 로그아웃이 되고 다시 로그인하려고 하면 ′The request timed out.′ 에러메시지가 뜨면서 로그인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이 오류 현상은 iPhone 사용자 사이에서 일어난 것으로 현재는 장애에서 복구되고 있습니다.
sarahaha 아프지 않아?
로그인할 수 없다
— 미나미(@GNszq) November 28, 2017
이러한 앱 로그인 장애는 기본적으로 사라 자체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으로, 이용자는 사라의 장애 복구를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덧붙여서, 이 장애가 발생했을 때는 웹 브라우저 버전 Sarah는 문제없이 로그인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향후 비슷한 장애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든 바로 사라하를 사용하고 싶은 사람은 웹 브라우저 버전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패스워드를 잊어버려서 로그인할 수 없게 된 경우
설정 화면에서 실수로 로그아웃을 탭해 버리거나 로그인 장애 때문에 로그아웃 해 버렸을 때, 패스워드를 기억하지 못하고 로그인할 수 없게 되어 버리는 케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되나?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 해야 할 일을 해설합니다.
먼저 앱 로그인 화면 맨 아래에 있는 ′Forgot Password?′를 탭합니다.
Email 입력란에 계정등록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Send 버튼을 선택합니다. 이것으로, 등록한 메일 주소로 패스워드 리셋의 메일이 도착합니다.
메일함에 사진과 같은 메일이 와 있을 것입니다.이미지에서는 검정색으로 칠해져 있는 부분에 임시 비밀번호가 적혀 있으므로 복사한 후 ′Click here to change your password.′를 탭합니다.
Web 버전 Sarah 로그인 화면으로 날아가므로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복사한 임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Login′ 버튼을 선택합니다.
로그인 시 새로운 패스워드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Current Password′에 메일에 적혀있던 임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New Password′와 ′New Password Confirmation′ 두 곳에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Change′를 탭합니다.이제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이 완료되고 다시 로그인 할 수 있게 됩니다.
Web판 Sarahah를 사용하자
Sarahah-Login
스마트폰 앱 사라에 장애가 생겨도 웹 브라우저 버전은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어떻게든 사라하를 사용하고 싶은 사람은 웹 브라우저 버전을 사용해 봅시다.

위 링크를 통해 스마트폰, PC 모두 웹브라우저 버전 사라의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므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면 웹브라우저 상에서 사라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리
Saraha에 로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법에 대한 설명! 어떠셨나요?

11월 27일에 일어난 스마트폰 앱 버전 사라하의 로그인 장애는 iPhone 사용자가 로그인할 수 없게 되어 버린다는 것이었습니다.이러한 장애물은 앱에 따르기 때문에 앞으로 또 장애가 발생하거나 Android 사용자도 로그인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만약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 버전 Saraha라면 사용할 수 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시도해 봅시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고 로그인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이메일 주소만 기억하고 있으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등록한 메일 주소는 기억해 두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