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튜브에서 음성만 재생하는 방법! 음악 듣기에 최적!

DKel 2022. 8. 11. 03:02
반응형
유튜브에서 음성만 재생하다
유튜브 영상을 뮤직 플레이어 대용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많겠지만 유튜브이기 때문에 음성만 재생하고 싶어도 동영상도 함께 표시됩니다.

동영상을 읽는다는 것은 데이터 통신량도 늘어난다는 것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소리만 재생하고 싶다!라는 사용자의 목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동영상의 음성만 읽어 주면 데이터 통신량도 그렇게까지 사용하지 않고 뮤직 플레이어 대신 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하네요.또 스마트폰으로 다른 작업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면 편리하겠네요.

이번에는 동영상 음성만 재생이 가능한 서비스 ′Listen Yo!′를 소개합니다.
유튜브에서 음성만 재생하는 방법
Listen Yo!
유튜브 동영상 소리만 재생시키고 싶다면 이 서비스 ′listenyo!′를 추천합니다.listenyo!는 유튜브 동영상의 동영상을 읽지 않고 음성만 재생함으로써 데이터 통신량을 줄여주는 서비스입니다.

listenyo!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Listen Yo-Hear the music
listenyo!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설명문이 나타납니다.설명문을 일본어로 설명하면
동영상을 읽지 않아 모바일 데이터를 절약할 수 있다.
화면을 꺼두는 것으로 배터리 소비를 줄일 수 있다.
관련 동영상을 자동 재생한다.
개인 사용이라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런 느낌이에요.다 읽고 나면 우측 하단의 ′Got it, yo!′ 버튼이나 우측 상단의 X버튼을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사용법은 간단하고, 화면 상부에 있는 검색 폼으로 소리만 재생시키고 싶은 동영상을 검색합시다.
이미지는 음악의 PV 동영상을 재생하고 있는 것인데, 동영상을 일절 읽지 않고 시크버와 각종 버튼만 표시되어 있어 음악을 듣기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그리고 설명문에 나와있는 대로 화면을 끄고 있어도, 다른 앱을 사용하고 있을 때에도 백그라운드에서 재생이 됩니다.이것은 매우 편리하군요.
계정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하루에 재생할 수 있는 동영상 수에 제한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약 listenyo!를 마음에 든다면, 월 2달러로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커피를 사는 것보다 싸다′라고 써 있어서 특이하네요.

유료 계정 등록으로 플레이 리스트 기능 등도 사용 가능해지므로 사용 편의성이 향상됩니다.
정리
유튜브에서 음성만 재생하는 방법! 음악 듣기에 최적! 어떠셨나요?

유튜브 동영상을 뮤직 플레이어 대신하고 있는 사람은 Listenyo!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해져요!

또 동영상을 mp3로 녹음하는 방법과 저장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는 기사에 대한 링크도 소개합니다.참고해 보세요!
Youtube 동영상의 음성을 녹음하는 방법!【2017년판
유튜브 동영상을 녹음해서 배경음악을 대신하거나 공부에 사용하고 싶은 사람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녹음하여 음성 데이터화하면 통신 환경이 없는 장소에서도 음성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이 기사에서는 유튜브 영상을 녹음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저장하자!크롬 등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 정리!
유튜브 동영상에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이 사라져 버린 경험을 해본 사용자가 적지 않을 것입니다.이 기사에서는 YouTube의 동영상을 Chrome등의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사용해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해 저장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