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LINE의 별 마크의 의미는? ☆ 마크의 의미를 해설!

DKel 2022. 8. 12. 03:06
반응형
LINE의 별 마크
LINE 친구의 홈 화면이나 기업의 공식 계정을 보고 있을 때, 별마크(☆마크)가 궁금했던 적은 없습니까?
사용자의 홈 화면에 존재하고 있는 별 마크입니다만, 사람에 따라 색상과 마크의 모양이 미묘하게 다르지요.

또 이름 옆에 있기도 하고 아이콘 아래에 있기도 하고 장소도 다양하기도 합니다.이러한 ☆ 마크에는 확실히 의미가 있기 때문에, 도대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를 소개합니다.
LINE의 별 마크의 의미는?
LINE의 별 마크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각각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녹색 별 마크
친구의 프로필에 붙어있는 녹색 ☆ 마크는 「마음에 드는 것」의 의미의 마크입니다.

☆마크를 붙임으로써, 그 친구를 마음에 들어 카테고리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들고 싶은 친구의 홈 화면의 아이콘 바로 아래를 살펴봅시다.

그레이 ☆ 단추와 집모양 단추가 있네요.그레이 ☆버튼을 탭 해 봅시다.
별빛이 그레이에서 초록빛으로 변했어요.이것으로 이 친구를 마음에 들어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으로 등록해도 특별히 상대방에게 통지되는 일은 없기 때문에 안심해 주십시오.
즐겨찾기 등록한 친구는 친구 목록의 즐겨찾기 항목에 표시되게 되므로 쉽게 찾을 수 있게 됩니다.
녹색 방패 마크
기업 등의 LINE 계정에는 이름 옆에 방패 안에 별이 있는 마크가 붙어 있는 계정이 있지요.

이것은 ′LINE 공식 계정′을 말합니다.LINE 공식이 인정한 계정이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회색 방패 마크
이쪽도 이름 옆에 방패 안에 별이 있는 마크입니다만, 색상이 회색입니다.

색깔이 초록색이 아니라서 수상하냐면요, 이건 ′LINE@′로 만들어진 일반 계정이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이곳은 녹색 방패마크 계정과 달리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정리
LINE의 별 마크의 의미는? ☆ 마크의 의미를 해설! 어떠셨나요?

평소 주고받는 친구목록 친구에게 붙일 수 있는 ☆마크는 ′즐겨찾기′, 기업 등의 계정 이름 옆에 별이 달린 녹색방패마크는 ′LINE 공식 계정′, 회색방패마크는 ′LINE@에서 작성한 계정′입니다.특히 후자의 2가지는, 기억해 두면 사기 어카운트등을 회피하기 쉽기 때문에 꼭 기억해 둡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