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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essing] 프로세싱으로 점프 프로그램 구현

DKel 2021. 3. 14. 1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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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하는 네모

 

점프하는 네모!!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점프합니다.

귀엽네요..

 

소스코드

float px = 200;
float py = 300;
float vx = 0;
float vy = 0;
float ax = 0;
float ay = 0;
 
boolean[] keys = { false, false };
 
void setup() {
  size(400, 400);
}
 
void draw() {
  simulate();
  render();
}
 
void simulate() {
  ax = 0;
  ax += keys[0]?-.1:0;
  ax += keys[1]?.1:0;
  ay = .32;
  vx+=ax;
  vy+=ay;
  px+=vx;
  py+=vy;
  if( px<10){
    vx = 0;
    ax = 0;
    px = 10;
  }
  if( px>390){
    vx = 0;
    ax = 0;
    px = 390;
  }
 
  if (py>300 && px>100 && px<300) { 
    py=300; 
    vy=0; 
    ay=0;
  }
  if( py>420 ){
    px = 200;
    py = -100;
    ax = 0;
    vx = 0;
    vy = 10;
  }
}
 
void render() {
  background(64);
  strokeWeight(3);
  stroke(0);
  line(100, 300, 300, 300);
  noStroke();
  fill(0, 255, 0);
  rect(px-10, py-20, 20, 20);
}
 
void keyPressed(){
  if( keyCode == LEFT ){
    keys[0] = true;
  }
  if( keyCode == RIGHT ){
    keys[1] = true;
  }
  if( key == ' ' ){
    vy = -10;
  }
}
 
void keyReleased(){
  if( keyCode == LEFT ){
    keys[0] = false;
  }
  if( keyCode == RIGHT ){
    keys[1] = fal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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