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LINE 스탬프 선물 방법 해설! 보내는 분/받는 분/무료/아이폰

DKel 2021. 8. 18. 20:19
반응형
LINE 스탬프 증정
LINE을 할 때 LINE 스탬프는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때로는 웃음을 때로는 힐링을 LINE 스탬프는 표현해주고 LINE을 더욱 즐겁게 해줍니다.

LINE 스탬프를 친구에게 선물로 주고 싶은 생각은 혹시 없었나요?LINE 스탬프는 자신의 몫의 구매뿐만 아니라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집이나 출퇴근 시 등 언제 어디서나 구입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여 작은 선물로 최적입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보내고 싶은 분에게 딱 맞는 LINE 스탬프를 찾을 수 있어요.
친구들에게 라인스탬프를 주고싶은데 주는방법을 모르겠다,보내는방법을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을위해서 이번에는 LIEN스탬프를 선물하는방법 해설을 해드립니다.

그 후에는 LINE 스탬프를 선물로 받았을 때의 수령방법도 설명해 드립니다.LINE 스탬프 선물 받았을 때를 위한 수령법도 함께 봐 주세요.
LINE 스탬프를 선물하는 방법 및 보내는 방법
LINE 스탬프에는 무료와 유료가 있습니다.먼저 Android, 아이폰 공통 무료 스탬프에 대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무료 스탬프
무료 스탬프 주는 법, 보내는 법을 알고 싶으신 분, 아쉽게도 무료 스탬프는 드릴 수 없습니다.
LINE 앱의 「스탬프 숍」의 「이벤트」에서는, 많은 스탬프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무료 LINE 스탬프를 다운로드 받은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무료 스탬프의 상당수는 「친구 추가」 등 조건을 클리어 할 필요가 있습니다.따라서 무료 스탬프를 다운로드하려면 본인이 조건을 클리어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무료 스탬프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을 때에는 LINE 등으로 추천하고, 친구 자신이 조건을 충족한 후 직접 ′스탬프 숍′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유료 스탬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은 주는법 보내는법이 다릅니다.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종을 봐 주시고, 자신이 기종에 맞는 올리는 방법, 보내는 방법의 설명을 봐 주세요.

우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종이 아이폰일 경우 아이폰에서 라인스탬프를 선물해주는 방법,보내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LINE 스탬프는 LINE 앱 내 『스탬프 숍』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샵′에서는 자신의 스탬프는 구매할 수 있어도 LINE 스탬프를 선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으로 라인스탬프를 선물하는 경우 ′라인스TORE′로 구매합니다.
우선 「Safari」등의 브라우저를 기동시킵니다.
「검색/Web 사이트명 입력」의 부분에 「LINESTORE」또는 「라인 스토어」라고 입력합니다.

주소를 직접 입력하고 싶은 분은 이쪽입니다.( https://store.line.me )
그러면 「LINE STORE」가 검색 결과로부터 표시되므로 탭 합니다.
또 아래의 링크에서도 천이할 수 있으므로 필요하신 분은 이용해 주십시오.
라인 스토어 링크
그럼 LINE STORE에 접속할 수 있으면 왼쪽 상단의 3개선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로그인′을 선택하고 LINE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이 되면 친구에게 선물할 LINE 스탬프를 선택합니다.
선물할 LINE 스탬프가 정해지면 왼쪽에 있는 『선물하기』를 선택합니다.

자신용으로 구입하고 싶은 경우는 우측에 있는 <구입하기>를 누르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친구를 선택」이라고 하는 화면이 되기 때문에, 친구를 선택해 오른쪽 상단의 「OK」를 탭 합니다.

이때 고를 수 있는 건 1명뿐이에요여러 사람에게 보낼 수 없습니다.
「선물 확인」의 화면이 열리면 우선 LINE 스탬프의 제목 위에 있는 「TO」가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 <선물 구입하기> 아래에 있는 템플릿에서 템플릿을 선택하고 <선물 구입하기>를 선택합니다.
템플릿은 선물의 LINE 스탬프와 함께 보내는 상대에게 도착하는 스탬프입니다.감사의 마음을 담아 딱 맞는 템플릿을 골라주세요.
<구입 방법 선택> 화면이 열리면 지불 방법을 선택한 후 <확인>을 선택합니다.

지불방법에는
LINE Pay·신용카드
도코모 지불
au 간단결제/au WALLET
소프트뱅크 일괄 지불·와이모바일 일괄 지불
모바일 라쿠텐Edy
WebMoney
JCB PREMO
모바일 Suica
NET CASH
Bitcash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선물 구입 완료′ 화면이 열리면 스탬프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으로 아이폰으로 LINE 스탬프를 선물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은 끝냈습니다.LINE 앱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LINE STORE′로 구매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안드로이드 라인 스탬프 선물 방법 해설
다음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종이 Android일 경우 올리는 방법, 보내는 방법의 설명을 하겠습니다.안드로이드는 라인앱 내에서 라인스탬프를 선물할 수 있어 아이폰보다 손쉽게 라인스탬프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LINE 앱을 실행하고 화면상 우측에 있는 ′기타′점이 3개 있는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그 외」의 화면이 열리면 「스탬프 숍」을 탭 합니다.
′스탬프 숍′의 화면이 열리면 선물할 스탬프를 선택해 주세요.

선택한 스탬프의 화면에 가면 「구입한다」와 「선물한다」의 2 항목이 있으므로 「선물한다」를 탭 해 주세요.
「보낼 상대를 선택」이라고 하는 화면이 열리면 보낼 사람을 선택해 주세요.다음 『선물 확인』 화면이 되면 아래에 있는 템플릿을 선택하고 『선물을 구입하기』를 선택합니다.

LINE 코인이 있는 경우 확인 화면이 나오므로 『확인』을 선택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LINE코인이 없다면 충전후 구매해주세요.
LINE 선불카드 사용법을 철저히 해설! 충전방법, 선물방법 등
LINE 선불카드의 기본적인 사용법의 설명과 「충전 방법」 「선물 방법」 「충전할 수 없는 경우」 「사용할 것」 「주의점」 등 LINE 선불 카드에 대해 해설합니다.LINE 선불카드로 더 즐겁게 LINE을 이용해 나가요!
LINE 코인으로 스탬프 선물할 수 있어?
LINE 코인으로 지불하고 싶은 분도 계실 거예요.안드로이드는 라인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아이폰은 라인코인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유는 안드로이드가 라인앱에서 선물하는 스탬프를 구입할 수 있어서 라인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Phone은 LINE STORE를 경유하지 않으면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iPhone에서도 LINE 앱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나만의 LINE 스탬프라면 LINE 코인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LINE코인이 있는 경우 자신용 LINE스탬프를 구입할 때 사용하세요.
선물 받은 스탬프 수령 방법
다음은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수령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LINE으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라는 통지가 옵니다.

통지가 오면 「받음」을 탭 합니다.이 때 함께 보내져 오고 있는 스탬프가 템플릿으로 선택한 스탬프입니다.
선물 다운로드 화면이 열리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이것으로 스탬프가 선물되었으므로, LINE 스탬프 항목을 확인해 주세요.
친구에게 라인스탬프를 선물로 보내도 받는 방법을 모르면 보낸 의미가 없습니다.친구를 모르면 받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네가 가지고 있는 이모티콘을 선물할 수 있어?
혹시 내가 가지고 있는 LINE 스탬프는 선물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가지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자신이 가지고 있는 라인스탬프를 선물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결과로부터 말하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LINE 스탬프는 유료든 무료든 선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선물로 재차 친구의 것을 구입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탬프와 같은 것을 선물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라인스탬프에서 친구가 궁금해하는 라인스탬프가 있으면 구입해서 선물하면 분명 좋아하실꺼에요.
LINE 스탬프를 선물할 수 없는 경우
LINE 스탬프 선물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어떤 때 선물할 수 없는지 해설해 드릴게요
상대방이 이미 그 LINE 스탬프를 가지고 있는 경우
상대방이 같은 LINE 스탬프를 가지고 있으면 ′이미 이 스탬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물할 수 없습니다.′라고 표시되어 보낼 수 없습니다.

한번 더 LINE 스탬프를, 다시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라인 앱의 스탬프 숍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는 라인 스탬프
아이폰의 경우 라인스탬프를 선물하시려면 라인스TORE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에서는 라인앱의 <스탬프샵>에서 직접 선물을 보낼 수 없기 때문에 라인앱의 스탬프샵한정 라인스탬프는 보낼 수 없습니다.
상대방에게 차단되어 있는 경우
「LINE STORE」에서도, LINE 앱내에서도 차단되어 있는 상대에게는 LINE 스탬프를 보낼 수 없습니다.
′이미 이 스탬프를 가지고 있어서 선물할 수 없어요.′라고 하는 상대방이 LINE 스탬프를 가지고 있을 때와 같은 표시가 나옵니다.
몇 번 스탬프를 보내도 「이미 이 스탬프는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물할 수 없습니다」라고 표시되면 차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리
라인스탬프를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로 주는 법, 보내는 법은 다르지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를 한번 주는 법, 보내는 법을 배우면 쉽게 라인스탬프를 보낼 수 있습니다.
LINE 스탬프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며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 받으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LINE 스탬프를 세트로 구입하여 선물로 보내는 것도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많은 LINE 스탬프가 출시되고 있습니다.우리가 사용하는 LINE에는 다양한 스탬프가 난무하여 LINE을 하는 시간을 즐거운 것으로 바꾸어 주고 있습니다.그 즐거움을 친구에게 라인스탬프를 선물로 보내 공유하며, 더욱 즐겁게 라인을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