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 in 1 ] PDF로 여러 페이지를 한 페이지로 인쇄하는 방법!

DKel 2021. 8. 23. 15:41
반응형
PDF로 복수 페이지를 1 페이지로 인쇄하고 싶다(2 in 1)
PDF 의 문서 파일을 인쇄할 때에, 복수 페이지를 1 페이지로 인쇄하고 싶다고 생각한 적은 없습니까?Office소프트에서 저장한 PDF 문서 파일을 한 장의 종이에 인쇄하고 싶은데 PDF에서 여러 장의 것은 한 페이지 한 장으로 인쇄되는 것이 기본이기 때문에 곤란합니다.
특히, 2 페이지의 PDF 문서를 1 페이지로 하는(1 페이지째를 왼쪽으로, 2 페이지째를 오른쪽으로 배치한다) 인쇄 등은 실시하고 싶다고 하는 유저가 많지 않을까요?거기서, 2 in 1 설정으로 복수 페이지의 PDF 를 1 페이지로 인쇄해 봅시다.이 기사에서는, PDF 로 복수 페이지를 1 페이지로 인쇄하는 방법을 소개해 갈 것입니다.
PDF로 여러 페이지를 한 페이지로 인쇄하는 방법
그럼, PDF 로 복수 페이지를 1 페이지로 인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우선 브라우저 Google Chrome에 인쇄하고 싶은 PDF 파일을 드래그&드롭하겠습니다.
PDF 가 표시되므로, 화면 우측 상단의 인쇄 아이콘을 클릭합시다.
인쇄 프리뷰가 표시됩니다.화면 우측의 인쇄 설정의 「상세 설정」을 클릭하면 접힌 항목이 표시되므로, 「시스템 다이얼로그를 사용해 인쇄」를 클릭합시다.
인쇄의 다이알로그 박스가 표시됩니다.프린터를 선택하면 <상세설정>을 클릭하여 인쇄 설정 창을 엽니다.인쇄 설정에 있는 페이지 레이아웃 항목에서 「2 in 1」을 선택하고 설정을 완료시키면, 복수 페이지를 1 페이지로 인쇄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