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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의 발송이 늦을 경우의 대처법을 해설! [배송 지연/예정일에 도착하지 않음]

DKel 2021. 8. 24. 1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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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상품의 발송이 느리다
최근 여러가지 인터넷 쇼핑 사이트가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묶음 발송이 가능한 아마존은 매우 편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하여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Amazon입니다만, Amazon 상품의 발송이 느리다…고 느끼신 적은 없으십니까?
옛날부터Amazon을사용하고있는사용자중에는옛날이더빨랐다,늦어졌다…라고느끼는사용자도계실것입니다.
이날까지 갖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어째서 도착하지 않는거야!?어떠한 대처법은 없어? 라고 고민하는 사용자를 위해 이번에는 아마존 발송이 늦을 경우의 대처법을 해설합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 불안을 느끼고 있는 유저 분은 반드시 아래의 기사를 읽어 주시고, 대처해 주십시오.
아마존발송상품이늦을때생각할수있는이유와대처법
아마존발송상품이늦을때볼수있는이유와대처법을소개합니다.
1) 재고가 없어
상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때, 배송 예정은 어느 정도 걸린다고 기재되어 있었습니까?예를 들어 ′통상 7~10일 이내에 발송합니다′와 같이 발송까지가 길면 창고에 재고가 없기 때문에 발송까지의 시간이 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상품 입고에 따라 예정보다 빨리 발송될 가능성도 있으나 너무 늦을 경우에는 취소 또는 Amazon에 문의해 주십시오.
아마존에 문의했더니 ′발송절차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나 ′고객님의 수하물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등 지금 상품이 어떠한 상태인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빨리 상품을 사고 싶은 유저는 재고 유무를 구입하도록 합시다.
2. 세일상품은 발송이 지연될 수도
Amazon에서는 Amazon 타임 세일이나 Amazon 프라임 데이, Amazon 블랙 프라이데이, Amazon 사이버 먼데이 등 다양한 세일이 있습니다.어떤 세일도 매우 저렴하고 많은 분들이 상품을 구입하십니다.
따라서 아무래도 세일에서 구입한 상품이 발송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서는 4일 후에 발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아마존의 세일품 발송은 기본적으로 늦어질 거라고 생각하고 주문해 주세요.
3. 배송사의 변경
아마존의 배송업체라고 하면 야마토운수의 이미지가 강하다는 사용자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실은 지금 아마존과 야마토운수의 제휴는 해제되어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야마토 운수와의 제휴를 해제한 후, 딜리버리 프로바이더로 불리는 Amazon의 지역 한정 배송 업체가 배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mazon의 수요는 증가하고 Amazon의 배달량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배달이 늦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존을 자주 사용하는 유저 중에는 배달 프로바이더는 싫어…라는 유저도 있습니다.딜리버리 프로바이더는 배송 시간을 지키지 않는다, 21시가 지나서 배달되었다...라는 케이스도.

이전에는 배송 시간을 지정하면 야마토 운수가 배송해 주는 케이스도 있던 것 같습니다만, 2019년경부터는 시간 지정해도 딜리버리 프로바이더가 배송하는 케이스가 증가한 것 같습니다.
배송업자들의 바쁜일은 뉴스에도 자주 보도됩니다.몇 시간 동안 배송 시간이 늦어져도 문제 없도록 우리도 여유 있게 주문합시다.
예정일을 지났다, 너무 늦었다…라고 한다면 Amazon에 문의를 해서 지금 상품이 어떤 상태에 있는지 물어봐 주세요.
3) 날씨 영향
태풍 등의 날씨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것입니다.날씨 문제이므로 배송업체나 Amazon에 문의하는 것도 무리이므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마켓플레이스 상품이 늦을 때 생각할 수 있는 이유와 대처법
아마존이판매하고있는상품,배송하고있는상품은48시간에발송되므로매우빠릅니다.아마존 마켓플레이스 셀러분들도 많은 분들은 빠르게 배송해 주시지만 일부 아마존 마켓플레이스 셀러분들은 한달 가까이 발송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중에는 악질적인 셀러도 있기 때문에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 셀러로부터 구매할 때는 미리 보기를 보고 나쁜 평가가 없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별1뿐인 셀러로부터 구매하는 것은 피해 주십시오.
또한 정가보다 비정상적으로 싼 상품이나 부자연스러운 리뷰는 벚꽃일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악질적인 셀러로부터 구입을 해 버린 경우에는 아직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상태인 분은 주문 내역에서 취소할 수 있기 때문에 불안한 분은 일단 취소를 하고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셀러로부터 구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셀러와연락하는방법도있지만악질적인셀러의경우에는회신이없을수도있습니다.그럴 때는 아마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아마존마켓플레이스셀러인데아마존이대응을해주는거야?라고불안해하는사용자도계실텐데요.아마존이대응을해줍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음, 상품에 문제가 있는데도 판매자가 대응하지 않을 경우 마켓플레이스 보증이라는 보증이 있고 아마존이 대신 환불해 줍니다.속았다…며 환불을 포기하셨던 사용자분들은 꼭 아마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가능] Amazon에 전화나 메일로 문의하는 방법을 소개!
아마존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로 바로 문의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아마존의고객센터전화번호로전화해서문의를하는방법메일채팅으로문의를하는방법과선택지가여러가지가있는데각각에대해서방식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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