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화벽 및 바이러스 대책 설정으로 Chrome에서 네트워크로의 접근을 허용합니다.의 대처법!

DKel 2021. 8. 29. 04:01
반응형
방화벽 및 바이러스 대책 설정으로 Chrome에서 네트워크로의 접근을 허용합니다.의 의미는?
Chrome을 사용하면서 다음과 같은 오류 표시를 본 적이 없습니까?
방화벽 또는 바이러스 대책 소프트웨어 설정에서 Google Chrome을 허용된 프로그램으로 추가하십시오. 허용된 프로그램으로 이미 추가된 경우 목록에서 일단 삭제 후 다시 추가해야 합니다.
방화벽이나 바이러스 대책 설정으로 Chrome에서 네트워크로의 접근을 허용합니다.
잘 보이지 않는 에러이기 때문에 당황해 버린 유저 분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방화벽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PC를 인터넷에 연결하면 다양한 불법 접속이나 불법 침입의 위험이 있습니다.그런 위험으로부터 PC를 보호해 주는 것이 방화벽입니다.
비슷한 기능으로 떠오르는 것이 보안 소프트웨어인데 방화벽은 잘못된 접근 등을 차단할 수 있지만 바이러스 자체를 감지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화벽이 있기 때문에 보안 소프트웨어는 필요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보안 소프트웨어와 방화벽은 각기 다른 역할을 하며 컴퓨터를 지켜줍니다.
방화벽이나 바이러스 대책 설정으로 Chrome에서 네트워크로의 접근을 허용합니다.′의 대처법
′방화벽 및 바이러스 대책 설정으로 Chrome에서 네트워크 접근을 허용합니다.′라고 표시되었을 때 방화벽 및 보안 소프트웨어를 임시 비활성화 시키고, 어느 쪽에 원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보안 소프트에 대해서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보안 소프트의 설명서 등을 읽고 대응해 주십시오.

방화벽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아래에 해설합니다.
우선은 왼쪽 하단의 Windows 의 마크를 클릭해 메뉴가 표시되면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이 열리면 「네트워크와 인터넷」을 클릭합니다.
네트워크와 인터넷이 열리면 이더넷을 클릭합니다.
이더넷이 열리면 윈도우 방화벽을 클릭합니다.
′Windows 방화벽′이 열리면 녹색의 작은 체크 마크가 붙어 있으면 유효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끄고 싶을 때는 <도메이 네트워크>를 클릭합니다.
′온′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여 끄십시오.

이것으로 사이트가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단, 방화벽을 해제하면 방화벽이 평소에 해 주고 있는 보안면이 보호되지 않으므로 필요하시면 즉시 활성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