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음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카드 4종 등장! 클라로아 업데이트 미리보기

DKel 2022. 8. 2. 02:33
반응형
클라로아 업데이트 미리보기
클라로바에서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카드 추가, 기능 추가, 밸런스 조정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번 업데이트 전 며칠 동안 조금씩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는 업데이트 미리보기 기간이 존재합니다. 이번에는 업데이트로 새롭게 등장하는 신카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 카드
이번에 공개된 새 카드 정보는 4종류입니다.설마 한 번에 4종류의 등장이군요! 순서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키야 고블린
코스트 3으로 되어 있어 창 고블린 등에 비해 비용이 1 높은 카드입니다. 근접이 아니라 원거리 공격을 자신하고 있는 고블린입니다.창 고블린 이상의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반면, 그다지 화력이 없는 것 같아 사용처가 마땅치 않은 것 같은 인상입니다. 또한 고블린이라서 hp는 낮습니다.롤링우드에게도 당하는 것 같아요.
공성 바바리안
또한 바바리안 아종이 등장합니다w건물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또 통나무 공격을 마친 후에는 바바리안 2체로서 행동합니다. 비용: 4 공격 목표: 건물 유형: 유닛 배치 시간: 1초 사정: 근접
집행인 파르체
비용 : 5 레어리티 : 슈퍼 레어 타입 : 유닛 공격 속도 : 2.4초 공격 목표 : 공중 / 지상 사정 : 5 배치 시간 : 1초 이동 속도 : 보통 설명 : 그의 도끼는 부메랑처럼 던지고 가로막는 적 모두를 퇴장으로 몰아넣습니다.제 팔에 닿지 않는 게 신기할 정도예요. 부메랑 때문에 왕복 두 번 데미지가 날 것 같아요.공중과 지상에 대해 부메랑으로 2회 데미지가 닿기 때문에 맛이 없을 것 같습니다.
고블린 갱
비용: 3레어도: 노멀 타입: 유닛 배치 시간:1초 설명: 6명의 고블린(3명은 칼로, 다른 3명은 창을 든다)을 저렴한 엘릭서 비용으로 투입할 수 있습니다.고블린의 밸류팩이라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전위에 고블린, 후위에 창 고블린의 6체로 편성되어 있습니다.둘 다 등산 가방으로 당하는 것이 주의입니다.
정리
후키야 고블린에 대해서는 1월 13일에 등장 예정이라고 합니다.그 후 순서대로 2주마다 새 카드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카드를 몇 종류 발표→간격 간격을 두고 공개! 라는 것은 스테디셀러로 변하고 있네요. 카드의 상세 정보나 다른 업데이트 정보가 더 들어가는 대로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