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절대 악용 엄금! 앱 ′블랙 심리학′에서 마음대로 조종하는 심리술을 배우자!

DKel 2022. 8. 3. 09:36
반응형
블랙 심리학에 대해서
스마트폰 앱 ′블랙심리학~악용엄금~마음을 지배하는 이면심리술!! 연애/일/돈을 위하여′는 인간관계를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이면기적인 심리학을 배우기 위하여 만들어진 앱입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심리학 전문용어에 대해 예제를 퀴즈 형식으로 체험하면서 배워가는 스타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 ′블랙 심리학′의 스마트폰 앱 소개와 실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 심리학이란
심리학에 대해서
출처 : http://buildupp.net
심리학이란
대학의 일반 교양에서도 심리학은 있지만 좀처럼 배울 기회가 없는 심리학에 대해 소개해 두겠습니다.

원래 사람의 마음은 매우 애매한 것으로 취급되어 왔습니다.거기에 과학적인 어프로치에 의해 사람이 어떠한 심경이나 기분이 들 때에, 어떠한 행동을 취할 것인가 하는 「마음」과「행동」이나「반응」의 구조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행동과 마음의 움직임에 대한 과학적 학문을 ′심리학′이라고 하는 것 같아요.
블랙 심리학이 뭐야?
실제 학교나 직장 등의 인간 관계나 연애에서 잘못 사용하면 위험한 심리학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예를 들면 몇 가지 예를 들면
▷좌우대칭 자세의 사람은, 「상대방이 제대로 보이고 싶어한다」
▷전경 자세를 가진 사람은 ′상대방의 이야기에 흥미가 있다′
▷후경 자세의 사람은 ′상대방의 이야기에 흥미가 없다′
— 블랙 심리학 (@black_sinrigaku) March 9,2015
코밑을 집게손가락으로 만지는 사람은 감정표현이 서툴다 이야기를 하면서 집게손가락으로 코밑을 만지는 사람
감정표현이 서툴러 속마음을 알려주기 싫은 이런 타입
— 블랙 심리학 (@black_sinrigaku) March 8,2015
확실히 위와 같은 사람의 심경에 의해, 행동에 나오는 패턴을 미리 알아두면, 상대의 심경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편리할 것 같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인간관계나, 연애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이것은... 악용 엄금이군요. 그럼 다음에 그 「블랙 심리학」을 배울 수 있는 스마트폰 앱을 실제로 사용해 봅시다!
′블랙 심리학′ 앱을 사용해 보다
그럼 바로 ′블랙 심리학′ 앱을 사용해 볼까요?인스톨 한 후에 앱을 실행합니다.
시작 페이지
앱을 켜면 첫 화면이 나타납니다.시작을 누르면 앱 메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하단의 리뷰를 쓰기·사운드 ON/OFF의 전환·추천(iPhone 앱 버전은 Apple의 iTunes에 날라갑니다)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블랙 심리학의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이 앱을 통해서 광고가 붙어 있는데 그것은 무료 앱이기 때문에 참고 사용합시다. 설명대로 튜토리얼을 추천하겠습니다.
스테이지 셀렉트
블랙 심리학은 총 60문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각각의 경우에서 블랙 심리학을 순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음 스테이지가 개방되지만 동영상을 보는 것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지 않아도 다음 스테이지를 개방할 수 있습니다.궁금한 항목이 먼저 있는 경우 동영상으로 개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File 선택
블랙심리학의 테크닉에 대해서 케이스별로 선택하는 페이지입니다.이쪽도 잠겨 있습니다.순서대로 배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로미오와 줄리엣 효과 · 예수 유도법 등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는 것도 있고, 악용하면 야할 것 같은 것까지 있네요. (좋은 것이 있으면 연애에 악용하고 싶다..)
틀려도 괜찮아!
퀴즈 형식으로 배워가지만 틀려도 괜찮아요.다시 답변을 드릴 수 있고 힌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할까 친구에게 셰어를 함으로써 답을 볼 수 있습니다.) 힌트를 보면 대체로 답이 보입니다. 네, 첫 번째 문제부터 틀렸습니다.
클리어를 하면 아이콘이 바뀐다!
클리어를 하면 골드 아이콘으로 바뀝니다.이렇게블랙심리학을힌트를사용하면서예제의케이스를사용해서알아가는흐름입니다.
정리
이번에 블랙심리학 스마트폰 앱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런 정보는 서적이나 WEB 페이지 등에서도 정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만, 이렇게 예제를 사용해서 퀴즈 형식으로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어플이라면 남에게 추천하기 쉽고, 전철에서 놀고 있어도 부끄럽지 않네요. 꼭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