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스타그램 속때만드는법 해설! 아는사람 모르게/별계정/들키지 않아

DKel 2022. 8. 3. 09:37
반응형
인스타그램의 뒷때
여러분은 뒤태라는 말을 알고 계신가요?
뒤태와는 뒷계정을 말하며, 본 계정과는 다른 별도의 계정을 만들어 여러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트위터나 다른 SNS에서도 뒤태라는 말은 존재하고 있습니다.
보통 인스타그램은 하나의 계정으로 이용하는 것이지만, 여러 계정(즉, 뒤태)을 가지고 있어야 장점이 생겨납니다.
개인과 취미로 나누어 관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면을 사용하여 개인과 취미용으로 나누어 관리함으로써 리얼 친구와 개인에서는 세련된 사진을 올리고, 취미용 계정에서는 친구가 좀 끌만한 취미 사진을 올리는 식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어카운트에 통일감을 갖게 하다
뒷면을 작성하여 여러 계정을 가짐으로써 해당 계정에 대해 통일감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취미가 여행인 분이라면 여행 사진을 메인으로 올리는 계정과 가족 사진도 올리는 개인 계정으로 나누어 관리하는 등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도 취미가 여러 개 있거나 비즈니스와 사적으로 장르를 나누어 계정을 만들고 싶을 때 등은 뒷때가 편리합니다.
이렇게 뒷때와 말을 들으면 언뜻 나쁜 인상을 느끼기 쉽지만 여러 계정을 갖는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인스타그램에서 뒷때를 만드는 법이나, 뒷때를 몰래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해 들키지 않게 하는 방법(검색에 표시되지 않도록)을 해설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속때 만드는 법
이제 인스타그램 속 때 만드는 법을 해설해드리겠습니다.
준비
인스타그램으로 뒷 때를 만드는데 있어서
전화번호
e메일 주소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메일주소가 준비하기 쉬울것 같아요.

Gmail이나 Yahoo 메일 등 무료 메일 서비스로 본때와는 다른 이면용 메일 주소를 준비해 둡시다.
Gmail 등 구글 계정으로 여러 계정을 만드는 것은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아래 기사로 정리하였으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기사를 보시고 Gmail로 여러 계정을 만드세요.
Gmail로 여러 계정을 만드는 방법 해설! 추가/관리/부시/사용 구분
Gmail로 여러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해설해드리겠습니다.Gmail을 비롯한 구글의 계정은 여러 계정을 만들 수 있으며, 두 개 이상 계정을 가져야 장점이 있습니다.꼭 새로운 계정을 추가하세요.
안면을 작성하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페이지를 열고 오른쪽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탭합니다.
설정 아이콘을 탭 합니다.
설정 메뉴 중 아래쪽에 로그인이라는 항목이 있기 때문에 거기까지 스크롤합시다.

그 중 ′어카운트 추가′를 탭합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페이지가 보이는데 맨 아래 ′등록은 이쪽′을 탭합시다.
다음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할지,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등록′할지 선택이 됩니다.

여기에서는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등록′을 탭하겠습니다.
여기서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시면 페이스북 계정에 연결된 계정이므로 안면이 드러나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반드시후자를선택해야합니다.
다음은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이 됩니다.여기에서는 준비 과정 중에 준비해 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메일′을 선택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상의 이름을 입력합니다.여기서 본명 등을 넣으면 진짜 친구 등이 찾기 쉬워지므로 뒷지석용 이름을 생각해 둡시다.
별명이나 닉네임 등 가명이 될 수 있는 것이라도 좋으며, 이름에 관해서는 진짜 때와 뒤집어쓰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등록을 진행해 나가면 연락처를 검색한다는 기능이 등장합니다.여기서 뒷때가 친구들에게 들키지 않으려면 ′스킵′을 선택해요.
프로필 사진을 추가 화면에서도, 자신의 얼굴 사진을 등록했을 경우는 들킬 가능성이 0이 아니기 때문에, 양해해 둡시다.
로그인 정보를 보존해 두고 싶은 분은 설정해 둡시다.스킵할 수도 있어요.
등록이 완료되면 가장 먼저 ′팔로우할 사람을 찾자′라는 팝업이 출현합니다.

이 계정과는 다른 다른 계정이 들키지 않는 상태로 만들고 싶다면 취소해 두세요.
이상으로 뒷계정 작성입니다.다음으로 뒷때가 더 들키지 않도록 설정을 해 둡시다.
어카운트의 전환
여러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하고 있는 경우 프로필 오른쪽에 메뉴가 나오므로 여기를 탭하면 계정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속때 만드는 법
준비 : Gmail등 뒤태용 메일주소를 준비하자
이면제 작성 : 일반 계정 생성 흐름 중 이면제가 들키지 않는 사람은 연락처 추가나 페이스북 연계 등은 피한다.
계정 전환 : 프로필 페이지 상단에서 언제든지 계정 전환 가능
인스타그램의 뒷때가 들키지 않기(검색에 표시되지 않음) 위해서는
다음에 작성한 뒷때가 들키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기 때문에 뒷때가 들키지 않기 위한 대책에 대해 해설해드리겠습니다.

뒷때가 드러나는 패턴마다 대처를 해 나갑시다.
이면을 진짜 때인 줄 알고 이용해 버리다
본 때와 이면을 분리하여 이용하다가 이면인 줄 모르고 본 때로 팔로우하는 사람과 소통하다 자폭하는 경우입니다.
항상 자신이 어느 계정을 이용하고 있는지 주의해서 뒷지를 관리하세요.
이름으로 들키지 않도록 하다
이름이나 투고하고 있는 내용 등에서 검색되어 들키는 경우도 있습니다.가명 등 본 때와 연관성이 없는 이름으로 해 둡시다.
페이스북 어카운트 연락처와 링크해 버리다.
인스타그램은 언제든지 페이스북 계정 및 연락처와 연결 가능합니다.그 때문에 잘못된 조작으로 Facebook·연락처와 링크해 버려, 검색에 표시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 둡시다.
추천 사용자에게 표시되다
추천 유저에게 표시되지 않도록 해 둡시다.PC나 휴대폰 브라우저에서 브라우저 버전 인스타그램에 접속합니다.
브라우저 인스타그램
뒷면의 프로필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는 사람이 알고 싶지 않은 계정의 ′프로필 편집′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편집 페이지에 ′같은 계정 추천′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여기 체크를 제거한 후에 저장을 해 둡시다.
이것으로 추천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일이 없고, 아는 사람이 알고 싶지 않은 분들도 들킬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비공개 계정으로 만드는 것도 있고
이면을 준비하는 이유로 아는 사람이 알고 싶지 않다는 이유가 많습니다.만약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통해 해당 문제가 해소될 수 있다면 비공개 계정으로 만드는 것이 편리합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 기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하는 방법 해설! 공개 범위/지인에게 알려지기 싫은/해제
인스타그램에서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하는 방법을 해설해드리겠습니다.인스타그램에서 비공개 계정으로 승인한 팔로워 외에 게시물을 볼 수 없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아는 사람에게 알려지기 싫은 사람, 특정인에게만 게시물을 보여주고 싶다면 비공개 계정을 추천합니다.
정리
어떠셨는지요?인스타그램의 뒷때를 만드는 방법과 들키지 않기 위한 대책 등을 해설해 왔습니다.

뒷때에는 장점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이번 뒷때를 만드는 방법을 참고하시어 뒷때를 작성해 보세요.

뒷때가 100% 들키지 않는다는 말은 할 수 없지만 들킬 수 있는 일을 최대한 찌그러뜨리고 들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뒷태는 인스타그램 이외의 SNS에서도 작성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아래 기사에서는 트위터 뒷면 때 만드는 법을 해설하고 있습니다.관심있는 분들은 꼭 참고해 보세요.
트위터 뒷때 만드는 법 해설! 메일주소나 전화번호는 어떻게 해!?
트위터 뒷때 만드는 법 해설과 메일주소 및 전화번호의 필요성을 소개합니다.트위터 뒷때가 낯설겠지만 만드는 방법과 의미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도 중요해지기 때문에, 이면에 대해 알아가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