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niconico 앱 도입(설치) 방법과 간단한 사용법

DKel 2022. 8. 3. 09:38
반응형
보다 쾌적하게 싱글벙글 동영상 쉽게 볼 수 있는 나이코 동영상 앱
출처 : https://play.google.com
지금도 사용자 수가 많은 대형 동영상 공유 사이트
국내에서도 유명한 동영상 공유 사이트가 주식회사 도왕고가 운영하는 싱글벙글 동영상입니다.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볼 때는 YouTube 혹은 싱글벙글 동영상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요?
이번에는 그런 싱글벙글 동영상이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니콘코 앱에 대해 소개합니다.
설치 방법이나 필요 동작 환경
niconico 앱 설치는 Google Play에서 설치합니다.Android 탑재 스마트폰은,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본체 사이즈는 10MB 이하로 컴팩트).
niconico(싱글벙글 동영상/싱글벙글 생방송)
앱은 최소한 필요한 동작환경으로 안드로이드 OS 4.0 이후가 필요합니다.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 분은 설정 아이콘을 탭하고 거기에서 단말기 정보를 체크해 봅시다.
인스톨 후의 설정
싱글벙글 동영상 계정을 이미 가지고 계신 분
설치가 완료되면 가장 먼저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싱글벙글 동영상의 계정을 이미 가지고 계신 분은, 「로그인」을 탭하면 메일 주소나 패스워드의 입력 화면이 나오므로, 그쪽에서 로그인합시다.
계정이 없으신 분
또, 계정이 없는 분은 「지금은 하지 않는다」를 탭하고,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설정」으로 진행하여 「niconico 회원가입(무료)」이라고 적혀 있는 버튼을 통해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동영상 검색과 같은 기능은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것을 하지 않으면 중요한 동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용을 원하시는 분은 niconico 회원가입을 하시고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동영상 보는 법이나 사용법
기본은 상단에 있는 버튼부터 조작!
로그인이 끝나면 좋아하는 동영상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하고, 기본은 상부에 있는 버튼을 탭 해 실시합니다. 뭔가 보고 싶은 동영상이 있는 사람은 돋보기 아이콘의 검색을 선택하고 거기에서 동영상 검색을 해 봅시다.
검색 방법은 「태그 검색」과 「키워드 검색」의 2 종류가 있습니다.
생방송도 볼 수 있다!
그리고 니코노코 앱의 좋은 점은 스마트폰으로 쉽게 생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생방송 탭으로 전환하면 방송 중인 프로그램이 표시되고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니코 생주의 LIVE 방송을 놓치지 맙시다.덧붙여서 놓쳐 버린 경우는 유료 회원이 되면 7일 후까지 타임 시프트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료 옵션을 이용하는 장점
출처 : http://shop.himatsubuseek.com
좀 더 싱글벙글 동영상을 즐기고 싶다면 유료회원!
무료로도 싱글벙글 동영상이나 동영상에 대한 코멘트가 가능하지만 유료회원이 되면 더 편리하게 싱글벙글 동영상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앞서 7일 후까지 볼 수 있는 타임 시프트도 유료 회원만의 혜택이며, 그 외에는 고화질 재생 및 생방송 우선 시청이 가능합니다.인기 생방송으로 입석 자리에서 쫓겨나 버려서 초조해하는 분들이나, 싱글벙글 동영상 헤비 유저들에게 추천합니다.
생방송도 쉽게 할 수 있어!
덧붙여서, 생방송을 「보는 쪽」이 아니라, 니코 생주로서 「전송하는 쪽」이 되고 싶은 분에게도 유료 회원은 편리합니다.PC가 없어도 생방송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생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에게도 추천!
정리
출처 : http://news.nicovideo.jp
싱글벙글 동영상을 시청할 기회가 많다면 넣어두자!
설치와 로그인을 하면 바로 싱글벙글 동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스마트폰 버전 니코노 앱의 좋은 점입니다.또, 화질의 조정도 앱의 설정으로부터 실시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회선이 빠르지 않은 분들도 쾌적하게 시청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웹브라우저에서 싱글벙글 동영상을 볼 수 있지만, 이 경우 동영상 중간에 점프해서 시청이 안 되는 등 안타까운 일도 많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 분은 싱글벙글 동영상을 볼 때 니콘코 앱으로 시청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