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위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Sarahah′가 뭐야?

DKel 2022. 8. 6. 03:07
반응형
Sarahah가 뭐야?
트위터 타임라인에서 질문이 있는 이미지와 그에 대한 답변을 하고 있는 트윗을 본 적은 없습니까?

이게 뭐냐면 ′Sarahah(사라하)′라는 앱에 보낸 메시지에 대한 답변입니다.

사라하는 익명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사라하로 계정을 만들고 트위터 등 SNS에 URL을 붙이면 팔로워로부터 질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기사에서 Sarahah의 등록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Sarahah 신규 등록 방법 및 시작 방법 설명!
일본 SNS상에서 유행을 보이는 Sarahah의 신규 등록 방법 및 시작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익명으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받을 수 있는 사라하 시작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이 기사를 참고하여 신규 등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SNS에 홍보하는 방법도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라하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개발된 ′동료·친구들로부터 정직한 피드백을 익명으로 받아냄으로써 강점이나 개선해야 할 부분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Sarah는 아랍어로 ′정직한 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익명이기 때문에 정직한 메시지를 보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사우디아라비아·미국에서 유행하고, 지금 일본에서도 유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Sarahah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주소의 기사도 참고해 보세요.
Sarahah는 뭐라고 읽니?읽는 법이나 발음 해설!
유행 조짐을 보이는 익명 메시지 앱 ′Sarahah′. 아직 유행하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철자를 읽는 법이나 발음을 모르겠다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요.이 기사에서는 익명 메시지 앱 ′Sarahah′의 읽는 법, 발음, 의미를 설명합니다.
Sarahah로 상대를 특정할 수 있는가?
익명 메시지 앱 ′사하′에서 상대방을 특정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인터넷상에서는 Sarahah의 메시지를 특정하는 방법이 떠돌고 있습니다.그 정보들이 사실인지, 또 특정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정리했습니다.
Saraha에 로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법에 대해 설명!
Saraha에 로그인할 수 없을 때의 대처법에 대해 설명합니다.얼마 전 앱판 사라하에서 장애가 발생해 많은 사용자가 로그인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이 기사에서는, 장애로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나,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의 대처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해시태그 ′#Sarahah′로 더 편리하게
3분할법과 수평이 되도록 의식하고 있습니다만, 나머지는 직감으로 #Sarah@sarah_com pic.twitter.com/kFqHyxHHsg
— sugiyama@photo(@sugiyama_photo) December 1, 2017
일본에서 Sarahah는 질문함이나 조언을 구하는데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트위터에서 해시태그 ′#사하′를 보면 수많은 사라의 메시지를 볼 수 있는데, 흥미로운 답변이나 반말이 될 만한 트윗이 잔뜩 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재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