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Twitter의 타임라인을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삽입하는 방법! [디자인/사이즈]

DKel 2021. 8. 19. 20:21
반응형
트위터 타임라인을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 사이트에 입력하고 싶다
여러분은 Twitter의 타임라인의 트윗을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 사이트에 넣고 싶다고 생각한 적은 없으신지요?
타임라인 채우기는 Twitter에서 발신하고 있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발신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그러나 트윗 단체의 매입은 할 수 있지만, 타임 라인의 매입의 방법을 모르는·, 매입 시에 디자인이나 사이즈를 조정하고 싶지만, 모르는···라는 분도 계십니다.

그래서 이번 기사에서는 Twitter의 타임라인을 삽입하는 방법과 삽입 시 디자인과 사이즈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트위터 타임라인을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 사이트에 삽입하는 방법
우선 기본이 되는 타임 라인의 매입에 대한 방법을 차례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담고자 하는 타임라인의 사용자 프로필 페이지 URL 복사
우선 채우고 싶은 타임라인의 Twitter의 사용자 프로필 페이지 URL을 복사합니다.
예를 들어 @Aprico 2016 사용자인 경우에는 ′https://twitter.com/Aprico2016′과 같은 URL이 됩니다.
타임라인 메꿈용 태그 획득
다음으로 Twitter의 공식 기능을 사용해 타임라인 삽입용 태그를 가져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시다.이 사이트는 Twitter 공식 매입 타임 라인 등 위젯을 작성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Twitter Publish
위 사이트를 방문하면 ′What would you like to embed?′ 부분에 방금 복사한 삽입하고자 하는 타임라인 사용자의 프로필 페이지 URL을 페이스트합니다.
그 다음 ′Here are your display options′부분으로 자동으로 스크롤이동을 하기 때문에 왼쪽 ′Embedded Timeline′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태그가 생성됩니다.타임 라인 삽입용 태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Copy Code′ 버튼을 눌러서 복사를 해 둡시다.

또 그 태그를 삽입했을 때의 프리뷰가 그 아래에 표시되기 때문에 위화감은 없는지 봐 둡시다.
그리고 복사한 태그를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원하는 곳에 붙이면 타임라인이 나타납니다.

덧붙여서 타임 라인의 매립 위젯은 리스폰시브 디자인이기 때문에 폭에 맞게 디자인이 조정됩니다.
타임라인 내장 위젯의 크기와 디자인을 맞춤 제작
이제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타임라인 채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만, 블로그나 홈페이지 디자인에 따라 Twitter의 타임라인 채우기 위젯의 크기와 디자인을 변경하고 싶은 분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이즈나 디자인을 어떻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조금 전 타임라인 매입용 태그를 만든 페이지의 set customization options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런 그림의 화면이 등장합니다.

타임라인의 내장 위젯의 디자인이나 색상,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먼저 맨 위에 ′What size would you like your timeline to be?′ 구절이 사이즈입니다.

만약 리스폰시브가 아니라 크기를 지정하고 싶은 경우는 이 쪽을 조정하도록 합시다.
디자인
다음으로 중단의 ′How would you like this to look?′ 부분에서 디자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좌측 선택 항목에서 ′Light′, ′Dark′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폴트는 ′Light′)

시험 삼아 Dark로 해봅시다.
실시간으로 하단의 미리보기 디자인이 바뀝니다.Dark 색상이라면 이런 디자인이에요.

′Light′ ′Dark′ 원하시는 분들의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링크의 색깔
또한 우측은 링크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라사키
미도리
황색
오렌지
아카
아오
등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시험 삼아 노란색으로 해봅시다
맛보기로 링크 색깔이 노란색이 됐네요!
사이즈와 디자인이 굳어지면 마지막으로 오른쪽 하단의 ′Update′ 버튼을 클릭합니다.그러면 타임라인 매입용 태그가 바뀌므로 다시 복사해서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붙여넣기 합시다!
매립
디자인을 Dark로 만들어 링크색상을 노란색으로 만들었을 경우 타임라인의 삽입 위젯입니다!

꼭 블로그나 홈페이지의 색감에 맞추어 타임라인의 삽입 위엣 디자인을 조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