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01 15

SNOW 새로운 카메라 효과와 라이브 아트로 더욱 즐기자!!

거센 4연속 업데이트!! 이번 스노우는 11월 14일, 16일, 17일, 22일 등 4회에 걸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주로 배경의 효과, 손글씨나 텍스트 입력, 스탬프, 링크 등의 새로운 기능이나 소재가 대량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상당히 알려진 앱인 만큼 현재의 효과가 이미 유행기간이 지났는지, 배경이나 손글씨 등을 추가하여 보다 오리지널을 낼 수 있도록 파워업!! 이제 자유도가 증가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가된 몇 가지 기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① 마법 스틱 아이콘 촬영 버튼 위에 3개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중 가운데에 마법스틱 아이콘이 있기 때문에 탭하면 배경을 포함한 새로운 가공이 가능합니다. 하트와 별, 스케치 터치의 계절물까지 40종류가 넘는 가공을 즐길 수 있..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클라로와′ 골드 버는 법!

골드 클라로바에서는 강해져 가기 위해서는 골드가 필요하게 됩니다.카드의 레벨을 올리는데 골드가 필요하고, 더 높은 레벨로 갈수록 많은 골드가 필요합니다. 그 때문에 카드의 입수도 중요하지만, 골드를 어떻게 버느냐 하는 점도 중요해집니다. 이번에는 골드 버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효율적으로 골드를 위해 빨리 성장해 나갑시다! 골드 버는 법 골드를 버는 방법에는 다음의 5종류가 존재합니다. 보물 상자를 열다, 클랜에서 카드 기부를 하다, 에메랄드 구입에서 골드로 환전하다, 챌린지에서 이긴다! 배틀에서 승리하는 순서로 보고 싶습니다. 보물 상자를 열다 보물상자는 배틀에서의 승리 보상 보물상자나 크라운 보물상자 덤의 보물상자 등 일반적으로 구할 수 있는 보물상자나 가끔 들어가는 레어리티 높은 보물상자 등 몇 ..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어지러운 세상을 360도 체험할 수 있는 동영상이 대단하다❗️

VR로 자신이 어지러운 세계에 있는 기분을 맛볼 수 있다 VR이란 증강현실과는 달리 가상현실을 말합니다. 최근에는 PlayStation®VR이 화제가 된 헤드기어를 장착해 마치 만들어진 세계에 자신이 있는 듯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기술을 말합니다. 360도 카메라로 촬영했을 때와 같이 가상 세계도 자신이 향하는 단말의 방향에 의해서 보이는 것이 변하는 신기한 동영상 체험을 맛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격렬하게 질주감 있는 세계는 게임 속 2차원 세계와는 달리 모든 것이 입체적으로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평소의 캐릭터들이 손이 닿는 곳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두근거리는 것이 틀림없어! 현재 2개의 동영상이 YouTube상에서 공개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봐주세요! 호글라이더를 타고 ..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아메토크에서 사시하라가 소개한 SNOW의 얼굴교환이 재밌어!

SNOW는 가공뿐만이 아닙니다! Instagram 등에 올리고 싶은 화상등을 찍을 때에 젊은이에게 자주 사용되고 있는 SNOW입니다만, 이번에는, 일요일에도 방송이 개시된 「아메 토크」의 iPhone 모임에서 HKT의 사시하라 리노가 소개한 SNOW의 얼굴 교환 기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페이스 스왑 촬영 페이스 스왑이라고 하는 기능이 얼굴을 교환할 수 있는 촬영 방법입니다.프로그램내에서는 사람과 사람의 얼굴을 교환하고 있었습니다만, 실은, 이미 촬영이 끝난 사진으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인기 있는 클래식 캐릭터로 교환해 보았다 화난 얼굴이 조금은 부드러워졌네요! 가족이나 친구끼리 하면 더 즐거울 것 같네요! 혹은 이번처럼 얼굴로 인증 가능한 이미지끼리 촬영해 조합해도 즐길 수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기간한정 챌린지】더블 에릭서 챌린지!

스페셜 이벤트 클라로바에서는 정기적으로 스페셜 챌린지가 개최되고 있다.지난번에는 갑판이 랜덤인 상태에서 싸우는 ′킹컵′이 개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11월 18일부터 ′더블 에릭서 챌린지′가 개최됩니다! 더블엘릭서챌린지 더블 에릭서 챌린지에서는 ′엘릭서′의 양이 평소의 2배의 속도로 쌓입니다. 평소에는 좀처럼 사용하기 어려운 고비용의 중량계 데크가 이 도전에서는 간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상당히 빠른 빈도로 에릭서가 쌓이기 때문에 빠른 판단도 필요할 것입니다. 개최 기간 개최기간은 11월 18일(금) 17시~11월 21일(월) 17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을 사이에 둔 3일간의 챌린지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만 무료 엔트리를 1회 할 수 있으니 꼭 시도해 봅시다! 룰 이전 이벤트와 같이 3패하면 종..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크래클라의 초반 공략 방법에 대해

크라클라의 초반 클랙러 튜토리얼이 끝나고 클랙러 게임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단계가 되었을 때 공략 방법과 할 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초의 최초 초기 상태에서는 마을은 3일간의 쉴드로 보호되고 있습니다.그래서 갑자기 적의 공격을 받는 일은 없습니다.이 사이에 시설 건설을 권해 봅시다. 자원을 모으자! 초반에 먼저 할 일로 골드와 에릭서를 만들어내는 ′금산′과 ′엘릭서 펌프′를 건설합시다.건설 후에는 레벨을 플러스 1~2는 해 두고 싶은 곳입니다. 금산과 에릭사 펌프를 건설한 상태에서 시간이 지나면 ′골드′와 ′엘릭사′를 만들어냅니다.그것을 모아 두기 위한 「금고」와「엘릭서 탱크」의 건설도 아울러 해 둡시다. 이 「금산」 「엘릭서 펌프」+「금고」「엘릭서 탱크」의 건설은 최우선으로 실시합시다! 방위..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LINE Moments 등장! 사용법 해설

도입 첫 회 기동에서는 이러한 튜토리얼이 기동합니다.다음을탭하고라인Moments시작합시다! LINE Moments에서 통지를 하는지 확인이 되므로 문제가 없으면 허가를 탭합시다. 11월 15일(화)~12월 14일(수)까지 라인모먼트 공개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마음에 드는 동영상에 「좋아요」를 하는 것으로 무료로 애니메이션 스탬프를 얻을 수 있는 내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가 LINE Moments의 탑 페이지입니다.타임라인에는 다른 유저가 투고한 동영상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법 그럼 LINE Moments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규 등록 LINE Moments에 등록하려면 LINE 계정을 이용합니다. 「설정」의 로그인이나 혹은 팔로우중, Profile등의 메뉴..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자원을 많이 뺏기고 싶지 않아!′아찔아찔′ 배치 꿀팁 소개

크래클라의 자원 방어를 위한 배치 크라클라에서는 적들로부터의 자신의 마을에 대한 공격으로 골드/엘릭서/다크엘릭서 등 자원을 빼앗겨갑니다. 한편 시설의 건설이나 레벨 업에서는 자원이 필요하게 되어, 물론 스스로 공격해 자원을 빼앗는 것도 중요하지만 방위를 확실히 함으로써 수중에 자원이 남기 쉬워집니다. 이번에는 크라클라의 방위에서 자원을 지키는 배치에 대한 요령을 알아보겠습니다.이번에 소개하는데 타운홀 9을 기반으로 소개하겠습니다만, 요령 부분에 대해서는 다른 타운홀에서도 응용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쉴드를 활용하자! 마을에 쉴드가 쳐져 있는 동안에는 적의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가급적 쉴드가 쳐져 있는 시간을 길게 하는 것은 자원을 지키는 데 유리합니다. 샵 쉴드 구입 쉴드/마을가드는 샵에서 구입가능합니..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치트하면 안돼... 크래클라 운영부터 페어플레이에 대한 주의 환기!

크라클라에서의 치트 크래클라에서는 과거~현재 서드파티제의 치트가 몇 개 나돌고 있습니다. (특정 국가에서 많은 것 같습니다만..) 그 결과로 클랜전에서 치트클랜을 맞고 지는...라는 씁쓸한 경험을 하고 있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업데이트 때마다 운영자 측에서 가능한 치트 대책은 하고 있을까 생각합니다만, 치트 툴도 진화하고 있어 족제비 놀이와 같은 형태가 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영부터 ′페어플레이에 대하여′ 운영부터 다음 메시지에서 페어플레이에 대해 언급되어 있습니다. Supercell에서는, 향후도 서드 파티제 소프트웨어(Bot 나 Mod)의 금지 조치를 계속해 갈 것입니다.그러나 클랜 대전에서의 부정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그것만으로 충분하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부정행위..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NBA LIVE Mobile에서 실감나는 농구 체험을 하자!

왜 이 게임이 인기일까? 일본에서도 B리그가 개막해 농구에 또 스포트라이트가 닿은 것도 인기를 가속시킨 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는 그 밖에도 끌리는 매력이 숨겨져 있습니다. 극히 일부지만 정리해 봤으니 봐주세요. 우선은 중요한 팀 선발 잘 아는 분들은 좋아하는 팀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팀을 선택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이 게임이 처음인 분은 어느 팀에 어떤 선수가 있는지 별로 모르실 겁니다. 그럴 때는 팀 로고로 결정해 버립시다! 뜻밖의 만남으로 그 팀을 좋아하게 될 수도 있으니 직감을 믿읍시다! ① 정중한 튜토리얼로 안심 게임을 바로 시작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불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여기를 제대로 하면 이 게임의 향후 성장이 크게 달..

카테고리 없음 2022.08.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