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07 15

gmail배정방법 정리! 수신메일을 자동배정·구분하자!

gmail의 수신 메일의 자동 배정·구분에 대해서 일이나 스마트폰 메일로 쓰이는 gmail입니다만, 여러분은 메일 관리를 하고 있습니까? 특히 일에 사용하고 있는 사람은, 수신 트레이에 많은 메일이 부피가 커져서 곤란한...같은 케이스가 되기 쉽습니다. 수동으로 폴더 나누기에도 귀찮고 피곤하죠. 그러므로 gmail의 필터와 라벨을 사용하여 자동 배정 설정을 해 봅시다. 메일을 자동 배정하도록 설정하면 필요한 메일을 바로 알 수 있고 자동으로 구분해 주기 때문에 정리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매우 편합니다. gmail수신메일의자동배정및구분방법 그럼 gmail로 받은 메일의 자동 배정 설정과 구분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gmail 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폼 우측 하단 화살표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메일 검색 ..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유튜브를 앱이 아닌 브라우저에서 여는 방법!

유튜브가 브라우저가 아닌 마음대로 앱으로 열기 이전에는 스마트폰 브라우저에서 모바일판 유튜브에 접속해 동영상을 볼 수 있었지만, 유튜브 앱의 버전 업으로 브라우저에서 유튜브를 시청하려고 하니 유튜브 앱이 마음대로 열리게 되고 브라우저에서 동영상을 시청하고 싶은 사용자는 곤란한 사양이 되어버렸습니다. 브라우저와 앱은 통신 용량과 배터리 소모 상태가 다르고 브라우저가 더 부담이 적기 때문에 절제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불편하네요.가능하면 앱을 시작하지 않고 브라우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어떻게든 앱이 부팅되어 버립니다. 그 밖에도, 앱 「Clipbox」등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는, 동영상의 URL을 취득하기 어려워져 버린다·앱의 복수 기동으로 메모리를 소비해 버리는 등 ..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LINE 메시지의 글자 수 상한은 있는지 해설!

LINE의 글자수에 대해서 LINE으로 메시지를 보낼 때 문자 수에 대해 의식한 적은 없습니까.보내온 메시지의 문장이 길면 읽을 생각이 없어진다…는 것은 자주 듣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메시지를 주고 받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상당히 주의하고 싶은 부분입니다. 이 정도의 글자 수라면 읽기 쉬울까, 이렇게 쓰면 글자가 너무 많을까? 라는 것을 조금 생각해 보았습니다. 필자는 화상처럼 한두 마디만 쓰는 경우가 많은데 한 줄이면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죠. 약 60글자의 문장량입니다.이 정도면 읽는데 별 어려움이 없겠네요. 160자 정도의 문장입니다.이 근처가 읽는데 힘들지 않은 라인인가요? 250자 정도의 문장량입니다.세로 폭이 크고, 이 양이라면 역시 읽는 것이 귀찮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룹의 타임라인에서 이 ..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LINE으로 로그인 제한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해제 방법 해설!

LINE 로그인 제한 LINE을 사용하다가 로그인에 실패한 적은 없습니까? LINE 로그인 시 필요한 것이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인데, 이러한 정보 입력을 연속으로 잘못하여 로그인 실패를 반복하면 ′잘못된 정보가 연속 입력되어 일시적으로 로그인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일시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와 같은 오류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서 LINE에 로그인할 수 없게 됩니다. 왜 이런 ′로그인 제한′이 일어나냐면 로그인이라는 것은 LINE을 이용하는데 중요한 본인 확인이기 때문입니다. 본인이라면 메일 주소와 패스워드를 알고 있을 것이므로, 연속해서 로그인 실패하고 있는 것은 본인이 아니다! 라고 인식되어 로그인을 실시할 수 없게 하는 것입니다. 문 앞에서 열쇠 꾸러미를 가진 사람을 이미지 하시면 알기 쉽..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LINE에서 마음대로 친구로 추가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

■ 2020년 6월 5일 수정 LINE에서 마음대로 친구추가 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 수정 LINE에서 마음대로 친구추가됨 LINE을 사용할 때 친구 리스트를 보고 있으면 등록한 기억이 없는 사람이 추가되어 있었다…라고 하는 경우를 경험해 본 사람은 많지 않을까요. LINE 기능에는 친구 자동 추가 기능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전화번호부, 주소록에 등록된 사람을 마음대로 친구 목록에 등록해 버리는 것입니다. 또 새로 LINE을 시작한 사람의 전화번호부 주소창에 당신의 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으면 LINE 쪽에서 자동으로 찾아서 마음대로 친구 목록에 추가되어 버립니다. 그 밖에도 ′LINE ID′라는 LINE 자체 아이디를 등록함으로써 전화번호 대신 아이디를 사용하여 친구를 추가할 수 있게 되는데 아이디만 알면..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LINE에서 자신이 차단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LINE의 블록 기능이란 LINE에는 다른 SNS와 마찬가지로 블록 기능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차단한 친구가 친구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그리고 그 친구들과의 톡 송수신이 이루어지지 않게 되므로 연락거부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블록을 한 쪽과 한 쪽에서는 거동이 다르기 때문에 블록을 하면 어떻게 되는지, 블록을 당하면 어떻게 되는지의 차이를 설명합니다. 친구 리스트의 변화 친구목록의 변화로는 차단한 쪽의 친구목록에서는 해당 친구가 사라집니다. 차단된 쪽의 친구 목록에는 차단한 쪽이 남아 있게 됩니다. 토크 화면 차단한 측이 해당 친구들과의 토크 화면을 열었을 때 문자 입력란에 ′블록 중′이라고 표시되어 문자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해온 토크 이력은 남지만 상대방이 메시지..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LINE으로 통보를 하는 의미란?신고하면/되면 어떻게 돼?

LINE의 통보란 LINE에는 통보기능이라는 것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신고란 라인 운영에 불편을 겪고 있는 사용자를 알리는 행위를 말합니다. 신고함으로써 스팸 행위를 하고 있는 사용자를 운영이 조사하고 악질이라고 인정되면 해당 사용자의 계정에 일시 이용정지 조치가 적응되거나 상당히 악질인 경우 계정 동결이 이뤄지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왜 신고기능이라는 것이 존재하냐면 LINE을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에게도 스팸이나 악성 스팸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전혀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의미 불명의 메세지가 대량으로 도착하거나 iTunes 카드를 사줄 수 없습니까?와 같은 사기를 당하거나 하는 악질적인 것부터, 아는 사람이었다고 해도 공서양속에 반하는 메세지를 보내 오거나 사진을 타임 라인에 업..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LINE 아이디 정하는 법!고민하시는 분 꼭 봐! 멋있는 거/귀여운 거

LINE의 아이디에 대해서 LINE이 뭐야? LINE은 이제 일본 대부분의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기 SNS 앱을 말합니다.젊은 분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연락 수단 및 정보 교환 도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디가 뭐야? 라인 아이디는 라인에서 계정을 만들 때 설정하는 아이디를 말합니다.아이디는 친구와 라인 연락처를 교환할 때 표시되거나 수중에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이 없어도 기억하고 있으면 그 자리에서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전술한 바와 같은 경우도 있으므로 ID는 설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할 LINE ID를 붙이는 방법을 예로 들면서 소개하겠습니다.꼭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디를 찾아서 설정해 보세요. LINE 아이디를 정하는 방법~ 우선 제약을 확인하자~..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LINE을 Chrome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방법! PC에서 LINE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LINE을 PC로 사용하자! 여러분이 평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앱의 LINE인데, 실은 PC에서도 LINE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LINE은 2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설치하고 사용하는 PC버전 라인, 다른 하나는 브라우저의 구글 크롬 확장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WEB버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WEB 버전인 Chrome판 LINE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Chrome판 LINE의 장점 컴퓨터에서 LINE을 사용하는 것의 장점은 매우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이나 직장 등에서 PC를 사용하는 시간이 많다면 LINE을 사용하기 위해 일일이 스마트폰을 손에 쥐는 것은 귀찮겠지요. 그 점 컴퓨터로 같이 LINE을 켜두면 메시지가 오면 그대로 LINE 화면을 열고 답..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라인 아이디를 변경하는 방법은?아이디를 바꾸고 싶을 때 해야 할 일!

LINE 아이디 변경 LINE ID는 SNS나 인터넷 서비스에 등록할 때 부여되는 일반적인 ID와는 조금 다릅니다. LINE에서의 아이디는 LINE의 독자적인 전화번호와 같은 것입니다. 친구나 지인을 LINE에 추가할 때 자신의 LINE ID를 상대방에게 알려줌으로써 쉽게 친구를 추가할 수 있고, 반대로 알려줌으로써 ID 검색하여 친구 추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라인 아이디의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기사를 먼저 참고해 보세요. LINE ID란 무엇인가? 설정·확인 방법이나 설정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되는지 해설! LINE ID를 설정하고 있습니까?LINE을 등록할 때 매우 편리해지는 것이 LINE ID입니다. 하지만 설정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설정하지 않은 분들도 많을 것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2.08.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