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15 15

chrome을 고속화하는 확장 및 설정 방법 소개!chrome을 폭속으로 하자!

chrome을 고속화하다 Chrome에서 브라우징을 할 때 느리다, 무겁다고 느낀 적은 없습니까? 조사물을 하고 있을 때 등에 일일이 무겁거나 하면 브라우징이 진척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느끼게 됩니다. Chrome이 느리다, 무겁다고 느껴지면 Chrome 설정을 변경함으로써 고속화를 시도합니다. 컴퓨터의 스펙이 낮거나 회선 속도가 안정적이지 않다고 하는 분들도 기사 내에서 설명하는 설정 방법으로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바삭바삭 쾌적하고 스트레스 없는 브라우징을 즐겨보실래요? 어쩌면 지금까지보다 폭속이 될지도 몰라요! chrome을 고속화하는 설정 및 확장 그럼 Chrome을 고속화하기 위한 설정 및 확장 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라이버시와 보안 항목을 변경하다 Chrome의 표준 설정을 변경하..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Android 추천 인기 브라우저 21선 정리! [2018년판]

안드로이드 브라우저 인터넷 홈페이지를 보는데 필요한 것이 브라우저입니다.안드로이드에서는 ′Chrome′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열람하고 있는 사람이 많지 않을까요? 브라우저는 기본 Chrome 이외에도 다양한 것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동작이 가볍거나 편리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보안을 강화해 안전한 브라우징을 즐길 수 있는 등 브라우저마다 다양한 특색이 있습니다. 하지만 앱스토어에서 브라우저를 찾으려 해도 대량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어떤 브라우저를 선택해야 할지 알기 어렵죠.그 중에는 조작성을 고려하지 않은 것이나 광고가 방해되는 것, 보안에 취약성이 있는 것 등 이용하는 것은 위험한 것도 존재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2018년 현재 앱스토어에 존재하는 다수의 브라우저 중에서 21개를 뽑..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Mac의 부팅음을 끄는 방법!Mac의 기동음을 작게·울리지 않으려면

Mac의 기동음 Mac의 전원 버튼을 누른 직후가 되는 「잔」하는 기동음.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자신이 Mac을 사용하고 있음을 주위에 알리는 한편 솔직히 시끄럽다고 느끼신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Mac다움이기도 하고 반면에 시끄러워서 어떻게 안 되나 하고 Mac을 사용해 본 사용자라면 생각할 것입니다. 사실 이 부팅음이지만 울리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2016년 후반에 출시된 맥에서는 맥북 에어(13인치, 2017)를 제외하고 부팅음이 울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어폰을 끼고 있으면 부팅음이 안 들려? 사실, 기동음을 억제하는 데에 이어폰이 효과적입니다. 이어폰을 연결하게 되면 이어폰에서 부팅음이 흘러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항상 이어폰을 꽂아 둔 채로 둘 수도..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Mac에서 사진을 슬라이드 쇼에서 보고 싶다!미리보기 기능 & 앱을 사용한 방법!

Mac에서 사진을 슬라이드 쇼로 내보내다 여러분은 Mac의 슬라이드 쇼 기능을 사용하여 사진을 사진 프레임처럼 슬라이드 쇼로 내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작은 사진 프레임 대신 사진을 Mac 컴퓨터 화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물론 연속 재생이나 랜덤으로 슬라이드 쇼로 만드는 등 질리지 않는 궁리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Mac에서 사진을 슬라이드 쇼로 내보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ac에서 사진을 슬라이드 쇼로 내보내는 방법 우선 슬라이드 쇼에서 내보낼 이미지를 선정하도록 합시다. Finder로 하나의 폴더에 사진을 정리해 두면 다루기 쉽습니다.이번에는 3장의 jpg 이미지를 슬라이드 쇼로 내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는 물론 jpg 이외의 gif, png 등에서도 슬라이드 쇼로 순..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Mac 아이콘을 변경하는 방법! 예쁜 아이콘으로 변경하자!

Mac 아이콘을 변경하고 싶다 Mac 바탕 화면에 나열된 HDD나 폴더의 아이콘을 변경하는 것은 쉽게 할 수 있고 원래대로 되돌리기도 쉽습니다. 소중한 Mac에 세련된 커버를 씌우고 데스크탑 벽지도 변경했는데, 데스크탑에 늘어선 HDD나 폴더의 아이콘에 통일감이 없다고 느끼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구글에 이미지를 검색하면 세련된 폴더의 아이콘 이미지가 있으므로 그곳을 다운받아 Mac에 저장하세요. 또 마음에 드는 화상이라도 편집해 붙일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그쪽도 준비해 둡시다. 아이콘 이미지의 배경을 투명화하는 방법 구글에서 다운로드한 이미지나 자신이 좋아하는 이미지를 준비해도 배경을 투명화하는 것이 보기 좋기 때문에 우선 배경을 투명화하는 방법을 해설합니다. 이번에는 여기 배경이 흰색 로고를 사용..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Mac의 펑션키를 활용하자!할당 목록 및 기능 소개!

Mac의 펑션키는? 여러분은 평소에 Mac의 펑션키를 사용하시나요? 펑션키는 Mac의 키보드 맨 위에 있는 ′F1~F12′ 머리에 ′F′가 붙는 키를 말합니다. 윈도우의 펑션 키 Windows의 키보드에서도 펑션 키가 있어, 각각 기능이 붙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F1이면 ′도움말′ F2이면 이름 변경 F3이면 파일 및 폴더 검색 F4이면 어드레스 바 취득 F5이면 갱신 및 재로드 등 각각의 키마다 역할이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에서는 그 역할에 맞는 기능을 펑션키를 누름으로써 이용할 수 있다. Mac의 펑션 키 한편 Mac의 펑션키는 Windows와 같은 것일까요? 실은 Windows의 펑션 키와는 다릅니다.예를 들어 F2를 눌렀다고 해도 이름 변경은 안 되고 화면이 밝아진 분들이 많지 않을까요? 어? 펑션..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Mac 쓰레기통에 대해 총정리! 꺼내기/바로가기/비우려면

Mac 쓰레기통에 대해서 휴지통이란 현실과 같아서 불필요해진 파일을 버리는 곳입니다. Mac에서는 폴더 내에 불필요한 파일이 있는 경우 휴지통에 넣어 자신의 PC 안의 파일이나 폴더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파일이 쌓이게 되면 스토리지를 압박하게 되므로 적극적으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Mac에서 파일을 휴지통에 삭제하는 방법과 삭제한 파일을 꺼내는 방법을 해설하도록 하겠습니다. Mac 쓰레기통 사용법 우선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지도 모르지만 Mac 쓰레기통 사용법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콘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쓰레기통에 넣는 방법 삭제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드래그 앤 드롭으로 휴지통까지 가져가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휴지통에 넣기를 ..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iPhone 사진 및 이미지를 Mac에 전송하여 백업하는 방법!

iPhone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이미지를 Mac으로 백업하고 싶다. 아이폰 사진이나 이미지를 Mac으로 옮기는 것은 백업의 의미도 있지만 백업 이외의 장점이 있습니다. 사진을 너무 보존해 iPhone의 빈 용량이 적어져 버린 사람은, 마음에 드는 사진을 Mac에 보존해 빈 용량을 늘려 한층 더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됩니다. 또 iPhone의 기종 변경을 검토하고 있는 사람은, 사진을 Mac에 보존하고, 새로운 단말기는 깨끗한 상태로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도 있습니다. 상기 외에도 마음에 드는 사진을 오조작이나 오류 등으로 삭제되지 않도록 백업을 취하는 것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 저장된 사진 및 이미지를 Mac으로 백업하는 방법 백업 하는 사이즈·매수에 따라 구분하여 사용하면..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Mac에서의 DropBox 사용법!인스톨/언인스톨

Mac에서 Dropbox를 사용하자 파일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다거나 Mac뿐만 아니라 어떤 디바이스든 파일에 접속하고 싶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온라인 스토리지가 편리합니다. 간단한 등록으로 2GB의 스토리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Dropbox는 데스크톱 앱을 설치하면 마치 내 PC의 일부처럼 파일 조작을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Dropbox는 폴더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고 공동 작업을 할 수도 있어 업무에도 도움이 됩니다. 꼭 Dropbox를 설치하고, 더 나아가 Mac을 편리하게 사용합시다. Mac에서의 Dropbox 사용법 Mac에서의 Dropbox의 도입 방법 및 사용법을 해설합니다. Dropbox 다운로드 드롭박스 공식 사이트 접속 Dropbox 앱은 Dropbox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안드로이드 파일 매니저 추천은?파일관리 앱 정리!

안드로이드 파일 매니저란? 어떤 게 추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저장한 사진이나 음악 등의 파일, 여러분은 어떻게 관리하고 있나요? 막상 스마트폰의 파일을 정리하려고 해도 좀처럼 파일 관리를 하기 어렵지요. PC라면 이렇게 탐색기에서 파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지만 안드로이드폰이라면 익스플로러가 없기 때문에 어떻게 파일 관리를 해야 할지 난감하네요. 그래서 추천하는 것이 바로 ′파일 매니저′입니다. 파일 매니저는 안드로이드에서도 PC의 익스플로러처럼 파일 관리를 할 수 있게 되는 앱을 말합니다.스마트폰의 스토리지 용량을 확인하거나 파일의 이동·카피·삭제·리네임·SD카드에의 백업 등 파일에 대해서 여러가지 일을 실시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빨리 파일 매니저를 도입해 보자!′라고 생각하고 스토어를 들..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