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 288

유튜브와 트위터 연계 방법 해설! 공유/잘 안될 경우/연계 해제

유튜브와 트위터를 연계하다 여러분은 YouTube에서 동영상을 공개함에 있어 트위터를 통해 동영상 정보를 확산하고 있습니까? 유튜브에서 영상을 공개한 후 바로 트위터를 통해 해당 정보를 확산하면 트위터 팔로워 분들이 유튜브 영상을 쉽게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자주 공유하고 있는 유튜브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 현재 수동으로 동영상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분에게 추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사실 유튜브와 트위터 계정은 연계할 수 있고 유튜브에서 영상이 업로드되면 자동으로 트위터에서 공유가 가능하거든요. 이번 기사에서는 YouTube와 트위터의 연계 방법을 해설하겠습니다. 유튜브와 트위터 연계 방법 유튜브 설정을 엽니다.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열린 메뉴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카피페로 OK】Youtube 동영상 매립을 리스폰시브 대응시키는 방법!

YouTube의 동영상 매립을 리스폰시브 대응시키고 싶다 YouTube에서는 동영상을 다른 사이트에 매립을 실현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매립을 할 때 iframe 태그가 발행되므로 그대로 사이트의 html 안에 채워넣으면 동영상 매립이 가능합니다. YouTube의 동영상 매립의 예로서 다음과 같습니다.매립의 html 태그(iframe 태그)와 그 결과가 됩니다.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Hd9J8ysES9E′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 full screen > 그러나 매립 동영상의 가로폭이나 높이는 iframe 태그의 width나 height를 바꾸는 ..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2019년판] YouTube 동영상을 wav로 변환하여 저장하는 방법 3선!

유튜브 동영상을 wav로 변환하여 다운로드 받고 싶다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재생하고 음악 대신 듣는 사용자가 많죠. 하지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환경에서는 유튜브에도 접속할 수 없기 때문에 음악을 즐기고 싶을 때는 곤란합니다. 그럴 때는 음성 데이터를 추출하여 다운로드하여 PC나 스마트폰에 저장함으로써 오프라인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wav 형식을 지원하는 동영상에서 음성을 추출해 주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를 소개합니다. YouTube의 동영상을 wav로 변환해 주는 사이트·소프트 3선! 그럼 유튜브 동영상을 wav로 변환해주는 사이트와 프리소프트를 합쳐서 3선을 소개하겠습니다. Online Video Converter 유튜브 동영상의 음성을 추출하는 사이트로 인기가 있는 ′Onli..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appear.in에서 로그인 등록 없이 전화회의를 하자!사용법/읽는법/인원제한/채팅

appear.in이란 여러분은 appear.in를 아시나요?어쩌면 IT 기업에 근무하시는 분은 전화 회의에서 이용하신 경험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appear.in은 브라우저상에서 손쉽게 화상채팅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등록 없음 로그인이 필요 없이 여러 명이 웹상에서 화상회의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appear.in 읽는 법 appear.in의 서비스를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사용할 때 읽는 법을 모르면 곤란하겠죠. appear.in 읽는 법인데, 우선 appear는 아피아라고 읽습니다. 「appear.in」는 특별히 일본어로 정해진 호칭은 없지만, 「아피아인」이나 단순히 「아피아」라고 읽고 있는 분이 많습니다. 비즈니스 상에서 ′그럼 아피아로 이야기하자!′라고 하면, appear.in를 사용하여 화상채팅..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추천 스피드 테스트 앱 8선 정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스피드 테스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하고 있거나 유튜브 등의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거나 앱을 가지고 놀 때 자신의 스마트폰 회선 속도가 얼마나 나오고 있는지 궁금한 점은 없습니까? 스마트폰 메뉴에서는 얼마나 데이터 통신량을 사용하고 있는지는 알 수 있지만, 회선 속도가 어느 정도인지는 파악할 수 없네요. 내 스마트폰의 인터넷 회선 속도가 궁금할 때는 스피드 테스트 앱을 사용하여 인터넷 속도 측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평소의 데이터 통신이나 Wifi를 이용했을 때의 회선 속도등을 곧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기준이 됩니다. 스피드 테스트는 원래 웹 서비스 중 하나이므로 PC에서도 스피드 테스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회선 속도를 조사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안드로이드 추천 일본어 입력 앱 5선 정리!

안드로이드 일본어 입력 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문자를 치는데 필요한 것이 ′일본어 입력 앱(IME)′입니다. 단지 일본어 입력 앱이라고 해도 감이 오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스마트폰으로 메일이나 LINE을 입력할 때 나오는 키보드를 이미지 해 보십시오. 실은 저 키보드가 일본어 입력 앱이에요.일본어 입력 앱이 없으면 문자 입력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매우 곤란합니다. 일본어 입력 앱은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것 외에도 플레이 스토어에 여러 종류의 IME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다만 종류가 너무 풍부해서 어느 것을 사용하면 좋을지 망설여진다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추천 일본어 입력 앱 5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추천 일본어 입력 앱 ..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Windows 10에서 스크린 샷을 찍는 방법을 해설! 저장처 변경/전체 스쿠쇼/범위 지정 스쿠쇼

윈도우 10에서의 스크린샷 윈도우10으로 컴퓨터로 자료를 만들거나 동영상을 보고 있을 때 화면의 스크린샷을 찍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스크린샷에서는 화면 전체를 찍고 싶을 때나 특정 부분만 찍고 싶을 때 등 그때 하고 싶은 게 다르기도 하죠. 무엇인가 사용하는 스크린 샷, Windows 10 에서의 여러가지 잡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 Windows 10의 스쿠쇼 자동 저장 기능과 그 저장처 변경의 방법도 해설하고 있으므로, 꼭 봐 주세요. 윈도우 10의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 그럼 Windows 10 의 스크린 샷을 찍는 방법을 순서대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화면 전체의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 액티브 윈도우만의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 특정 범위만의 스크린샷을 취하는 방법 각각을 해설하겠습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윈도우10 컨트롤 패널이 없어?제어판을 여는 방법을 해설!

윈도우10의 컨트롤 패널이 없다... Windows의 컨트롤 패널(통칭 컴패널)은 Windows에서 각종 설정이나 Windows의 업데이트, 앱의 언인스톨을 하고 싶을 때 자주 사용됩니다. Windows에서 여러가지 사용하는 「컨트롤 패널」입니다만, Windows 10에서는 컨트롤 패널을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작메뉴를찾아봐도어디지?라고생각하시는분들이많지않을까요?몹시 괴로워하며 찾아냈지만, 어디에 있었는지 잊어버리고 다음에 찾는데 또 시간이 걸리거나... 하고 초조해하는 사람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Windows 10의 컨트롤 패널을 바로 여는 방법을 해설하겠습니다. Windows 10에서 제어판을 여는 방법 그럼 Windows 10에서 컨트롤 패널을 여는 방법을 소개해 보..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Mac에서 sudo 명령을 비밀번호 없이 실행하는 방법!

Mac에서 sudo 명령을 비밀번호 없이 실행하고 싶다 터미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sudo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어를 실행하는 것을 자주 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그 때 sudo를 붙인 명령 실행은 root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보안상 필요한 단계라고 생각합니다만, 한편으로 매번 입력은 귀찮고 일의 효율을 생각하면 패스워드 없이 실행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도 있지 않을까요. 이번에는 Mac에서 sudo 명령을 비밀번호 없이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Mac에서 sudo 명령을 비밀번호 없이 실행하는 방법 Mac에서 sudo 명령을 비밀번호 없이 실행하려면 대상 사용자에게 비밀번호 없이도 sudo 명령을 실행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터미널을 열어 설정 파일을 수정해 ..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Windows 10의 재기동 방법 정리! 숏컷으로 재기동 방법도 해설!

Windows 10을 다시 시작하고 싶다 Windows 10 을 사용하고 있으면 PC를 재기동을 하고 싶은 것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사용하다 보면 움직임이 느려지거나 뭔지 모르겠지만 상태가 나쁠 때,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가 흐려졌을 때, 에러 메세지가 나올 때 등.또 소프트의 인스톨이나 언인스톨을 실시하면, 시스템의 재기동을 실시할 필요가 나옵니다. 거기서 이번에는 Windows 10 의 재기동의 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재부팅 방법은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재부팅 방법을 이번에는 해설합니다. Windows 10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 윈도우10에서 PC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번에는 시작 메뉴에서 다시 시작하는 방법 단축키로 다시 시작하는 방법 시작 버튼을 우클릭해서 다시..

카테고리 없음 2022.08.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