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16 15

트위터에서 자동 팔로우를 하는 방법은?자동 팔로우 뒤집기 / 자동 파우터 / 자동 트윗

트위터로 자동 팔로우 하고 싶다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받았을 때 팔로바 하거나 관심 있는 클러스터의 팔로워를 늘릴 때 번거롭다고 생각하거나 귀찮다고 느낀 적은 없습니까? 팔로우를 당하면 반드시 팔로우를 하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팔로우를 당했을 때 매번 수동으로 팔로우를 하러 가는 것은 귀찮겠지요. 또한, 관심 있는 클러스터 사용자를 팔로우하고 싶을 때에도 검색하여 추가를 반복하는 것은 힘듭니다. 팔로버하기·팔로우 대상을 늘릴 생각이지만, 위의 이유로 그만 손이 가지 않는다…라고 하는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것이 자동 팔로우를 실시해 주는 외부 서비스입니다. 자동 팔로우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팔로우를 받았을 때 자동 팔로우 반환을 해주거나 관심 있는 클러스터의 키워드에서 조건에 해당하는 사용자를 팔로우하는 등의 ..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트위터에 링크 붙이는 방법 정리! URL 올리자!

트위터 링크 트위터 사용자 중에 블로그도 쓰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트위터에서 중얼거린 트윗을 블로그에 넣거나 트위터에서 블로그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링크를 올리는 일은 하고 있습니까? 다른 사용자의 블로그에서 트위터 트윗을 블로그에 붙이고 있는 기사를 보신 적은 없으신가요?사실 트위터에서 복사 & 페이스트로 블로그에 삽입하여 트윗이 생겨 버립니다.이야깃거리로트윗을끌어올수있으면편리하겠죠. 또한 트위터 프로필란에 URL을 올리면 트위터로부터 자신의 블로그를 쉽게 볼 수 있으므로 꼭 URL을 올려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트위터 프로필란에 링크를 올리는 방법과 반대로 블로그에 트위터 링크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트위터에 자신의 블로그 링크 붙이는 법 그럼 트위터 프로필란에 자신의 블로그..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Mac을 세이프 모드(세이프 부트)로 기동하는 방법 해설!

Mac의 세이프 모드란 Mac에서는 세이프 모드(세이프 부트)로 기동함으로써 원인이 소프트웨어에 있는지, 하드웨어에 있는지의 원인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Mac이 상태가 좋지 않을 때에 시험하는 메인터넌스 작업은 NVRAM(PRAM) 클리어, SMC 리셋, 디스크의 검증·수복 그리고 이번에 소개하는 세이프 모드(세이프 부트)의 기동이 있습니다. 세이프 모드(세이프 부트)를 실행함으로써 부팅 디스크 검증과 디렉토리 복구, 글꼴 캐시, 커널 캐시, 기타 시스템 캐시 파일을 삭제하고 필요 최소한의 부팅 항목만으로 부팅하는 방법입니다. 세이프 모드(세이프 부트)를 실행하는 것으로, 기동시의 디스크의 검증과 불량품의 원인을 분별할 수 있습니다. 꼭 Mac의 세이프 모드에서의 기동 방법을 기억해 둡시다. Mac을 ..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Mac에서 pdf를 편집하는 방법! 미리보기/프리소프트를 사용한 방법 소개!

Mac에서 pdf 편집을 하고 싶다 Mac에서 pdf를 볼 때는 브라우저나 ′미리보기′ 앱에서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Mac에 표준으로 탑재되어 있는 ′미리보기′ 앱 다만 pdf에 글씨를 쓰거나, 이미지를 삽입하거나, 밑줄을 긋거나, 취소선으로 글자를 지우는 등의 편집을 하고 싶었던 적은 없으신가요? 예를 들어, 최근에는 웹 사이트에서 신청서나 신청서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그쪽의 신청서나 신청서를 사용할 때 인쇄하고 손글씨를 쓰면 틀려서 재인쇄를 해야 되곤 합니다. pdf의 데이터에 문자를 삽입할 수 있다면 인쇄 오류를 대폭 줄일 수 있고 날짜 부분만 수정하는 경우에도 입력한 데이터를 수정하는 것만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pdf를 Mac에서 편집하고..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Chrome에서 번역 툴바가 나타나지 않으면 웹사이트의 페이지 번역을 하는 방법!

chrome에서 웹사이트 페이지 번역 chrome 브라우저에서 해외 웹사이트를 보면 당연하지만 페이지 내 언어는 외국어로 표시되어 있죠. 그냥 술술 페이지를 읽는 사람보다 번역 서비스 등을 이용해서 번역하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매번 페이지 안에 있는 문장을 복사해서 번역 서비스에 붙이는 것은 번거롭고 번거롭죠.구글 크롬에서는 페이지 번역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다른 번역 서비스나 앱을 이용하지 않고도 브라우저 단체로 페이지 번역을 할 수 있습니다. chrome에서 번역 툴바가 나타나지 않니? 이전 Chrome은 해외 웹사이트를 보면 화면 상단에 번역 툴바가 표시되는 사양으로 ′번역′을 클릭하면 웹페이지의 외국어가 자동 번역되어 일본어로 번역할 수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 버전 Chrome에서도 ..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Mac에서 오른쪽 클릭 할 수 없어?Mac에서 우클릭하는 방법!

Mac에서 오른쪽 클릭이 안됨 Mac에서는 윈도우처럼 마우스나 트랙패드를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컨텍스트 메뉴를 열어 복사나 붙여넣기 등을 할 수 없어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Mac 마우스나 트랙패드 한 버튼으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는 설정 방법을 소개합니다. 애플의 마우스 트랙패드 애플의 마우스나 트랙패드가 어떤 것인지 이미지가 잡히지 않는 분들을 위해 애플의 마우스와 트랙패드의 한 예를 소개합니다. 애플의 Magic Mouse2 멋스러운 디자인입니다.클릭은 상단을 밀어 넣는 것으로 가능하며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재스쳐 설정이 가능합니다. 애플의 Magic Trackpad2 이 제품은 감압 센서를 사용한 감압 터치를 사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Magic Mause와 같이 시스템 ..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Mac에서 백슬래시 ′를 입력하자!백슬래시 치는 법을 해설!

백슬래시란? 여러분은 백슬러시를 아시나요? 기호로는 ′이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역슬래시′, ′슬래시의 반대′ 등으로 부르고 있는 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백슬래시는 JIS 키보드 상에서 어떻게 치면 입력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 기호입니다. ※US키보드의 경우는 return 위의 키에 인쇄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Mac에서 백슬래시를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텍스트에디트나 Emacs 같은 에디터, Excel이나 Word 같은 소프트웨어에서도 망설이지 않고 백슬래시를 입력할 수 있도록 잘 기억해 두세요. Mac에서 백슬래시를 입력하는 방법 Mac에서 백슬래시를 입력하는 방식인데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각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또 외우기 귀찮다고 말하는 분은 이 기사 등의..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chrome의 페이지 내 검색 및 사이트 내 검색 방법! html 검색/확장 기능

chrome에서의 페이지 내 검색 및 사이트 내 검색 여러분은 chrome의 페이지 내 검색이나 사이트 내 검색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페이지 내 검색 지금 열려 있는 웹페이지 내의 특정 문자를 검색하고 싶을 때 이용하는 페이지 내 검색 기능인데, 이번에는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 바로가기 페이지 내 검색 방법과 페이지 내 html 검색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이트 내 검색 사이트 내 검색은 하나의 페이지 안뿐만 아니라 사이트 전체에서 특정 워드를 검색하는 것으로 이번에 취급합니다. 사이트에 따라 검색창이 설치되어 있는 곳도 있지만 이번에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있는 검색창을 사용하지 않고 chrome 확장 기능으로 사이트 내 검색을 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꼭 chrome의 페이지 내 ..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chrome의 북마크 비밀번호 등의 설정을 내보내기 방법!

chrome 설정을 Export 하고 싶다. 크롬에서는 열람한 페이지의 이력, 기본 홈페이지, 북마크, 검색엔진, 비밀번호가 설정으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크롬 사용자분들은 여러 사이트를 즐겨찾기로 등록하거나 각 서비스마다 비밀번호를 저장하고 계시겠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서 새 컴퓨터로 전환해야 할 경우 등 다른 환경에서 사용하는 크롬에 이러한 정보를 다시 등록하는 것은 불편하겠죠. 그럴 때는 내보내기를 하면 지금 사용하고 있는 Chrome 설정을 다른 Chrome으로 그대로 이행할 수 있습니다.Export 할 수 있는 것은 마음에 드는(북마크)·패스워드·확장 기능이 됩니다. chrome 설정 내보내기 방법 chrome 설정을 내보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내보내기 대상별로 소개합니다. 북마..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chrome의 캐시 장소는 어디야?캐시 동영상/이미지는 복원하거나 볼 수 있어?

chrome의 캐시 장소를 알고 싶다. 구글 크롬과 같은 브라우저에는 캐시라는 기능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방문한 사이트의 데이터를 PC의 스토리지에 임시 파일로 저장해, 같은 사이트에 다시 방문했을 때의 데이터의 다운로드를 적게 하거나, 표시를 빨리 시키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 캐시는 스토리지 상에 폴더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이전에 방문했던 사이트의 동영상이나 음악을 오프라인에서도 재생하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캐시 폴더에서 파일을 꺼내기 위해 위치를 알고 싶은 사용자도 많지 않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Chrome 캐시폴더 위치, 캐시폴더 내용물에 대해 캐시폴더 위치 변경, 캐시폴더에서 파일을 복원하는(꺼내기)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chrome의 캐시 장소는? Chrome의 이미지나 ..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