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11 15

유튜브 동영상을 부분적으로 확대해서 보는 방법!

유튜브 동영상을 부분적으로 확대해서 보고싶다 핸드폰으로 유튜브로 영상을 볼 때 동영상의 일부분을 확대 표시하고 싶은 생각은 안 드셨나요? PC나 태블릿 등의 큰 모니터라면 몰라도 스마트폰이라면 화면이 작기 때문에 아무래도 동영상의 신경 쓰이는 부분을 확대 표시하고 싶은 경우가 나올 것입니다. 스마트폰 화면 크기에서는 풀 스크린 표시로 화면을 크게 해도 만족할 만큼 확대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그럴 때는 확대 앱을 이용해서 궁금한 부분을 확대 표시(부분적으로 크게) 해 봅시다. 아이폰·안드로이드 모두 디폴트로 확대 앱이 내장되어 있으므로 사용방법을 설명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부분 확대 방법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로 나누어 부분적인 확대 방법을 소개합니다. iPhone에서의 확대 방법 iPhone에는 줌 기능이라..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유튜브 소리가 작을 경우 대처법! 음량을 크게 하자!

유튜브 동영상 소리가 작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때 평소와 달리 동영상 소리가 작은... 또는 소리가 안 난다고 느낀 적은 없습니까? 유튜브 영상 소리가 작으면 만족스럽게 동영상을 즐길 수 없죠. 특히 연주 동영상 등 음성이 메인이라면 더더욱 즐길 수 없을 것 같습니다.그래서 유튜브 동영상의 음량이 작거나 소리가 나지 않는다고 느꼈을 때 음량을 올리기 위해 시도해봐야 할 것들을 리스트업 해봤습니다. Youtube 동영상 소리가 작을 경우의 대처법 [PC] 유튜브 동영상의 소리가 작거나 소리가 나지 않을 경우 확인해야 할 사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플레이어의 볼륨바를 보자 먼저 유튜브 동영상의 플레이어 볼륨을 보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화면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플레..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구글 크롬에서 이미지를 일괄 저장하는 방법!

Chrome에서의 이미지 저장 Chrome에서 인터넷 이미지를 저장하고 싶다면 페이지 내 이미지를 오른쪽 클릭하면 메뉴에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는 ′귀여운 동물정리!′와 같은 대량으로 이미지가 업로드되고 있는 사이트도 있기 때문에 거기서 많은 이미지를 저장하고 싶은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위의 방법이라면 1장씩 밖에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보존하는 데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Chrome의 애드온(확장기능)을 이용하여 일괄 보존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Chrome에서의 이미지 일괄 저장 방법 Chrome에서의 이미지 일괄 저장 방법을 차례로 소개합니다. Image Downloader 추가하기 Image Downloader - Chrome 웹스토어 우선 상기 링크에서 애드온 ′Image..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LINE이 부팅되지 않을 때 해야 할 일!열리지 않을 경우에 시도해 보자

LINE이 부팅되지 않음 LINE을 사용하려고 하면 메뉴 아이콘을 탭해도 반응하지 않는다, 앱이 켜지면 바로 떨어진다, LINE 부팅 화면이 뜬 채로 열리지 않는다… 등 갑자기 LINE이 켜지지 않는다, 못쓰게 되었다고 하는 경험을 하신 분들이 꽤 많지 않을까요. LINE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을 경우, 통신이 되어 있는지 어떤지·앱에 문제가 있는지·스마트폰에 문제가 있는 등 생각할 수 있는 원인은 많기 때문에, 대처에 곤란해지게 됩니다.이 기사에서는 LINE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 시도해 봐야 할 것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LINE이 시작되지 않을 경우 시도해 보자 LINE이 시작되지 않는 경우는 순서대로 시도해 봅시다. 통신 상황을 확인하다 전파 상황이 좋지 않거나 wifi 접속 시 접속이 중단되면..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LINE의 초기 설정은 어디서부터?방법과 추천 초기 설정을 소개!

LINE의 초기설정이란 스마트폰 커뮤니케이션 앱 중 가장 유명한 것이라고 하면 ′LINE′입니다.이미 LINE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차치하더라도 이제 LINE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는 어떻게 LINE을 시작해야 할지 알기 어렵겠죠. 또한 LINE은 편리한 반면, 인터넷상에서는 트러블 이야기 등도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도입에 불안을 느끼는 사람도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안심하세요.초기 설정을 잘 하면 보안을 안전하게 강화하거나 친구 추가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LINE 도입 방법부터 어디서부터 해야 할지 모르는 초기 설정 방법, 설정해야 할 항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LINE을 설치하고 신규등록 Android와 iPhone의 스토어 링크를 위에 준비하..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라인 앱 용량 줄이는 방법! 캐시 삭제 및 사진 정리!

LINE 용량 LINE으로 교환하고 있는 메시지나 사진등의 화상 파일·동영상 파일은, 앱의 데이터로서 보존되기 때문에 스토리지의 용량을 압박해 갑니다. 저장공간이 압박되면 다른 앱의 동작이 무거워지거나 스마트폰 자체의 동작에도 영향을 미칩니다.게다가 스토리지를 압박하면, 보존하고 있는 사진등의 파일이 망가져 버릴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무섭습니다. 스토리지를 압박하지 않도록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파일은 LINE의 공식 기능인 LINE KEEP나 저장용 SD카드에 저장하도록 유의하고 싶네요. 또한, 뿐만 아니라 늘어난 메시지 등의 토크 이력도 삭제함으로써 앱 용량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럼 라인 앱의 용량을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LINE 용량을 줄이는 방법 라인 앱에서 사용하는 스..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LINE으로 발송 예약하는 방법은?시간 지정하여 자동 송신할 수 있니?

LINE으로 톡 발송 예약하고 싶어! 이런 경우는 없을까요? 생일인 친구에게 0시 정각에 LINE을 보내고 싶어! 하지만 LINE을 보내고 싶은 시간에 일등으로 보낼수가 없어... 밤에도 LINE을 보내고 싶지만 비상식적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하는 것을 잊고 있으면 큰일이다. 등 불편하다고 느낀 적이 있는 분도 많지 않을까요? 정해진 시간에 타이머를 걸고 송신하는 것을 잊지 않으려고 해도 타이머를 깨닫지 못하면 보낼 수조차 없지요... 미리 작성한 톡을 시간 지정해 놓고 정해진 시간에 자동 전송해 준다면 굉장히 편리할 것 같지 않나요? 이번에는 라인 예약발송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공식 LINE에서는 톡발송예약 기능이 없어... 사실 현 단계에서는 LINE에서 시간지정, 예약발송, 자동발송 등 정해진 시..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LINE에는 발자국 기능이 있는가?타임라인 프로필 홈 보면 티나?

SNS에 있는 발자국 기능 SNS에는 ′발자국 기능′이라는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필을 봤는지 알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대표적인 것은 Mixi네요. 편리한 기능처럼 보이지만 ′상대방의 프로필을 부담없이 들여다보니 발자국 기능 때문에 방문한 것을 알게 됐다′ ′홈 보면 상대방이 알기 때문에 섣불리 프로필을 보러 갈 수 없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트위터나 Instagram에서는 발자국 기능이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LINE에는 존재하는 것입니까? LINE에는 발자국 기능이 있어? 신경이 쓰이는 발자국 기능의 유무이지만, LINE에는 발자국 기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누군가 자신의 홈 화면을 봐도, 자신이 상대방의 프로필 이미지나 홈 화면이나 타임라인을 봐도 열람자가 있는지 없는지는 ..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LINE에서 톡에서 퇴출방법과 퇴출되었습니다 라고 표시되는 경우의 의미는

LINE 퇴출 방법 LINE에서, 톡방 상대가 ′○○이 퇴출되었습니다.′라고 표시된 경험은 없습니까? 여러 명의 단톡방이라면 메뉴에서 ′그룹 탈퇴′를 탭함으로써 해당 그룹에서 퇴출할 수 있습니다. 개인톡 퇴출 그러나 보통의 경우 ′1대1 토크방′에서 퇴출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LINE의 토크룸에서 퇴출한다는 것은 LINE을 탈퇴하는 것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특정 개인과의 대화방 퇴출 방법은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퇴출할 수 없는 사양입니다. 이 메시지가 떴다는 것은 ′혹시 차단되었니?′ 불안하신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안심하십시오. 차단 시 토크룸에서 퇴출하는 것이 아니라 메시지를 받지 않게 되는 거동이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퇴출이 되었으니 블록이 된 것은 아닙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 링..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유튜브에서 음성만 재생하는 방법! 음악 듣기에 최적!

유튜브에서 음성만 재생하다 유튜브 영상을 뮤직 플레이어 대용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많겠지만 유튜브이기 때문에 음성만 재생하고 싶어도 동영상도 함께 표시됩니다. 동영상을 읽는다는 것은 데이터 통신량도 늘어난다는 것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소리만 재생하고 싶다!라는 사용자의 목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동영상의 음성만 읽어 주면 데이터 통신량도 그렇게까지 사용하지 않고 뮤직 플레이어 대신 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하네요.또 스마트폰으로 다른 작업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면 편리하겠네요. 이번에는 동영상 음성만 재생이 가능한 서비스 ′Listen Yo!′를 소개합니다. 유튜브에서 음성만 재생하는 방법 Listen Yo! 유튜브 동영상 소리만 재생시키고 싶다면 이 서비스 ′listenyo!′를 추천합니다.liste..

카테고리 없음 2022.08.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