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20 15

iPhone Android의 신 앱 46선을 소개!

iPhone Android의 신 앱 46선! iPhone이나 Android에서 화제의 앱을 중심으로, 엄선한 앱을 신앱 46선으로 소개합니다. 최근에는 많은 앱이 출시되고 있고 기능도 점점 세련되어 초편리 앱이라고 불리는 것도 많아졌습니다. 이곳에서는 그 중에서도 독자적으로 엄선하여 최강의 신 앱 46선을 소개합니다.꼭 추천 앱을 체크해보세요. ARINE 여성을 위한 유용한 칼럼 등이 다채로운 화제의 앱입니다. 세련된 아이템이 즐비하게 늘어서 눈요기도 할 수 있어요. 화제의 아이템 정보나 칼럼 등이 게재되어 있는 이런 종류의 앱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ARINE은 색다릅니다.등록을 하면 직접 사진 등을 투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운로드는 이쪽 날씨에 맞는 코디 소개로 ′일하기 전에 망설이지 않..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LINE의 프로필 이미지에 gif의 동영상을 설정하는 방법! 움직이는 탑화로 하자!

LINE 프로필 이미지에 gif 동영상을 설정하고 싶다 친구인 LINE의 프로필 이미지(톱화)를 보고있으면, 탑화가 움직이고있다! 라고 놀란적은 없습니까? LINE의 프로필 이미지에는 동영상을 설정하여 움직이는 탑화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 프로필 아이콘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움직이는 탑화를 아이콘으로 설정할 수 있으면 독특하고 자기 어필도 되겠지요.이번에는 라인 프로필 이미지를 gif 애니메이션으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또한 LINE은 톡으로 gif 애니메이션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gif 애니메이션을 송신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의 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LINE으로 GIF 애니메이션을 전송하는 방법 해설! LINE에서 GIF 애니메이션을 톡으로 전송하는 방법을 해설하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LINE 스케줄 사용법 소개! 일정 조정 및 출결 관리 방법은?

라인 스케줄로 일정 조정을 하자 1년 내내 많은 인원이 모이는 행사는 풍성하죠?신년회·꽃놀이·BQ·여행·송년회·etc…더욱이 회사 행사나 동창회 등 인원이 늘어날수록 전원의 예정을 파악하고 출결관리를 하며 예정조정이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이 LINE에서 등장한 일정 조정 기능 ′LINE 스케줄′입니다! 기능으로는 라인 그룹 등에서 라인 스케줄을 공유하고, 편한 날·나쁜 날 등 답변을 받아 손쉽게 출결 관리할 수 있다는 것. 등록 등의 번거로움 없이 LINE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조절에 편리한 ′조정씨′라는 웹서비스도 있지만, 라인 스케줄은 앞서 기술한 바와 같이 라인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라인 앱 내에서 간편하게 일정관..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Android에서 Safari 브라우저는 사용할 수 없어?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해설!

Android로 Safari 이번에는 Android에서 Safari를 이용할 수 있는가?라는 내용의 기사가 됩니다. 아이폰의 표준 브라우저라고 하면 ′Safari′네요. 편리한 탭 기능과 웹페이지를 등록하여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웹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는 리딩리스트 등의 기능을 갖추어 기본 브라우저이면서도 매우 사용하기 편하며 별도의 브라우저를 도입하지 않고 Safari를 계속 사용하는 사용자도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폰으로 기종변경을 한 사용자들은 표준 브라우저가 Safari가 아닌 Chrome이라는 사실에 위화감을 느낀다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iPhone에서 친한 Safari를 사용하고 싶다, Android 버전은 없는 것입니까?라고 느끼고 있는 유저는 적지 않은 것이 아닐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Android의 숨은 게임 「고양이 모둠」으로 놀아보자!고양이 종류 / 못할경우

Android의 고양이 모둠이란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는 부활절 에그라고 불리는 숨은 게임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각 Android의 버전마다 다른 숨겨진 게임이 존재하고 있으며 Android 7.0(누가)에는 ′고양이 모둠′이라는 숨겨진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네코모츠메나 다른 버전의 Android 부활절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의 기사를 참고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부활절 에그란? 놀이방법 해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는 ′이스터 에그′라는 기능이 존재하고 있습니다.원래는 서구의 이벤트 중 하나인 부활절 에그인데 Android라면 무슨 의미일까요.이 기사에서는 안드로이드 부활절 에그와 놀이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Android의 숨은 게임 ′고양이 ..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Mac에서 잘못 지운 데이터는 ′EaseUS Data Recovery Wizard for Mac′을 사용하여 복원/복구!

Mac의 데이터 복원 및 복구에 대해 Mac을 사용하시는 분 중에 실수로 지워 버린 데이터의 복원이나 복구를 실시하고 싶다고 생각한 분은 많지 않을까요? Mac에서는 파일을 삭제했을 경우는 휴지통에 들어가 휴지통에서 데이터를 꺼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쓰레기통 자체의 데이터를 삭제한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꺼낼 수 없습니다.또 바이러스 감염이나, 포맷, 커맨드 조작을 실수해 파일을 지웠다, 그 외 원인이 불분명한 문제로 파일이 분실했을 경우도 곤란해 버립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Mac의 사라진 파일의 데이터 복원 및 복구를 돕는 소프트웨어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 for Mac′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100% 복구할 수 있다!고 단언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기사로 조..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트위터 검색에서 일본어 트윗만 뜨게 하는 법! 영어는 생략하고 일본어 검색하자!

트위터 검색에서 일본어 트윗만 보여주고 싶어! 트위터 검색을 하고 있을 때 검색 결과에서 일본어뿐만 아니라 영어이거나 외국어 트윗 섞여서 곤란한 적은 없을까요? 제대로 일본어판의 Twitter를 이용하고 있는데 영어가 되다니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만, Twitter에서는 디폴트로 검색 결과는 일본어 이외의 트윗에 대해서도 표시되는 형태입니다. 물론 일본어 키워드로 검색하면 일본어 트윗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지만 영어 텍스트나 해시태그로 검색했을 때는 일본어 이외의 트윗이 섞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트위터 검색 결과에서 일본어만을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해설합니다. 트위터 검색에서 일본어 트윗만 뜨게 하는 법! 영어는 생략하고 일본어 검색하자! 그럼 트위터 검색에서 일본어 트윗만..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안드로이드 무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추천 앱 5선!스마트폰으로 무료 영화를 시청하자!

안드로이드 앱으로 무료 영화 시청 Android 스마트폰으로 Youtube 등의 동영상 전송 서비스를 자주 보는 사용자는 많네요.또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앱을 찾고 있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유튜브나 싱글벙글 동영상 등의 동영상 앱 중에는 기간한정으로 무료 영화를 볼 수 있는데, ′기간한정이 아니라 보고 싶은 영화를 무료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무료 영화를 볼 수 있는 앱을 5선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추천 무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앱 5선! 안드로이드 추천 무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앱을 차례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GYAO! 야후 주식회사가 제공하는 동영상 전달 앱 ′GYAO!′는 영화나 애니메이션·해외 드..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iPhone에서 추천하는 한화사전·한자사전 어플리케이션 5선!무료로 추천하는 것은 이것이다!

한화사전·한자사전 앱 평소 일이나 공부할 때 쉽게 모르는 한자를 확 알아보고 싶어진 적이 있습니까? 역시 무거운 종이인 한화사전 한자사전을 외출할 때 가지고 가는 것은 어깨도 결리기 때문에 무리가 있습니다. 거리에서 본 간판, 전철 안의 광고나 사이트 뉴스.한자는 우리들의 일상생활에서 도처에 넘쳐납니다. 그럴 때 스마트폰의 무료 한자 앱은 부담 없이 모르는 한자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검색 기능에 따라서는 수기로 조사할 수 있어 사전보다 쉽게 읽는 법과 올바른 쓰기 절차가 해설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의 한화사전·한자사전 앱은 종이의 한화사전·한자사전과 달리 한자 앱에 따라 퀴즈 형식의 물건도 있으므로 출퇴근 시간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든지 한자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등학생이나 중학..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Gmail 받은 메일이나 연락처를 보내는 방법!백업으로 다운로드 저장

gmail을 내보내기 여러분은 평소에 Gmail을 이용하면서 Export(export)를 하고 싶다고 생각한 적이 없으신가요? Gmail을 내보내기 위한 목적으로는 예를 들어 Gmail 받은 메일의 백업을 하고 싶을 때나 다른 메일 계정, 메일 클라이언트로 이동하고 싶을 때 등을 들 수 있습니다. Gmail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만, 무료라면 용량의 상한이 있고 그 제한치는 15G로 되어 있습니다.그것을 넘으면 수신이 불가능하지만, 내보내기를 통해 다른 스토리지에 오래된 메일을 보관해 두면 여유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Gmail 용량과 여유 공간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 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gmail 용량을 절약하자!오래된 메일 삭제, 정리, 절약 방법! gmail은 대용량 스토리지로 메일을 ..

카테고리 없음 2022.08.20
반응형